소율, ♥문희준 저격 "살림+육아 왜 전부 女 담당?→인내심 필요"

고향미 기자 2024. 11. 8. 06: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걸그룹 크레용팝 출신 소율이 남편인 13살 연상 1세대 아이돌 그룹 H.O.T. 출신 가수 문희준과의 근황을 공개했다.

소율은 지난 7일 자신의 개인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무물 타임(무엇이든 물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에 한 네티즌은 "빨래, 설거지, 육아 왜 전부 여자가 담당일까요? 같이 하다가도 어물쩡대면 아주 속이 부글부글"이라고 토로했다.

걸그룹 크레용팝 출신 소율, 1세대 아이돌 그룹 H.O.T. 출신 가수 문희준 부부./마이데일리 DB, 걸그룹 크레용팝 출신 소율 SNS

그러자 소율은 "저도 왜 그러는지 모르겠는데 여자가 아이를 낳고 살림을 더 잘 하게 태어난 게 아닐까... ㅋㅋㅋ"라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소율은 "남자들도 잘 하시는 분들 많은데 확실한 건! 집안일도 일이니까 하다 보면 잘 하게 되는 것 같아요. ㅋㅋㅋ 일단 마음에 안 들어도 같이 하다 보면 잘 할 거예요. 인내심이 필요한...? ㅋㅋㅋ"이라고 문희준을 뜨끔하게 했다.

한편 소율은 지난 2017년 문희준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이들 부부는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