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분 출전’ 손흥민 평점4, 퇴장 선수보다 낮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이 낮은 평점을 받았다.
토트넘 홋스퍼는 11월 8일(이하 한국시간) 튀르키예 이스탄불 RAMS 파크에서 열린 갈라타사라이와의 '2024-2025 UEFA 유로파리그' 리그 단계 4차전 경기에서 2-3으로 패했다.
토트넘 후방에서의 실수로 갈라타사라이가 전반전 3-1 리드를 잡았고, 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손흥민을 조기 교체했다.
영국 '풋볼런던'이 경기 후 공개한 토트넘 선수 평점에서 손흥민은 평점 4점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재민 기자]
손흥민이 낮은 평점을 받았다.
토트넘 홋스퍼는 11월 8일(이하 한국시간) 튀르키예 이스탄불 RAMS 파크에서 열린 갈라타사라이와의 '2024-2025 UEFA 유로파리그' 리그 단계 4차전 경기에서 2-3으로 패했다.
선발 출전한 손흥민은 전반 45분을 뛴 후 교체됐다. 왼쪽 측면 공격수로 나선 손흥민은 큰 활약을 보이지는 못했다. 토트넘 후방에서의 실수로 갈라타사라이가 전반전 3-1 리드를 잡았고, 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손흥민을 조기 교체했다.
영국 '풋볼런던'이 경기 후 공개한 토트넘 선수 평점에서 손흥민은 평점 4점을 받았다. 이 매체는 "전반전에 볼을 많이 보지 못했고 무언가를 만들지 못하고 고전했다"는 평을 덧붙였다.
이날 경기에서 동점골을 넣었지만 후반 15분 경고 누적으로 퇴장을 받은 유망주 윌 랭크셔는 5점을 받았다. 경기 내내 갈라타사라이의 압박에 고전했던 라두 드라구신과 루카스 베리발이 3점으로 최저 평점이다.(자료사진=손흥민)
※ 토트넘 선수 평점
프레이저 포스터(5) - 페드로 포로(5), 라두 드라구신(3), 벤 데이비스(5), 아치 그레이(6) - 루카스 베리발(3), 이브 비수마(7), 제임스 메디슨(4) - 브레넌 존슨(5), 윌 랭크셔(5), 손흥민(4)/교체투입: 데얀 쿨루셉스키(8), 로드리고 벤탄쿠르(8), 도미닉 솔랑케(7), 파페 마타 사르(6)
뉴스엔 김재민 jm@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45분’ 토트넘, ‘오시멘 멀티골’ 갈라타사라이에 2-3 패
- ‘손흥민 선발’ 토트넘 수비 붕괴, 갈라타사라이에 전반 1-3(진행중)
- ‘손흥민 선발’ 토트넘, UEL 갈라타사라이전 선발 공개
- ‘재계약은 좀’ 손흥민 살라, 동갑내기 동병상련 [PL 와치]
- “손흥민 재계약은 없다” 토트넘 입장은 확고
- 손흥민 결국 주급 동결, 토트넘 선택은 옵션 발동
- 손흥민 친구 “손웅정 감독님이 직접 유니폼 손빨래도”(뽈룬티어)
- 남보라, 손흥민 닮은 ♥예비신랑과 2세 계획 “아이 많이 낳고파” (지인의 지인)
- ‘손흥민 복귀+이현주 깜짝 발탁’ 홍명보호 11월 대표팀 명단
- 결혼 앞둔 남보라, 훈남 예비신랑 공개 “손흥민 닮아→웃을 땐 비버” 꿀 뚝뚝 (지인의 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