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미담 터졌다…12년 절친 회사 '단체 회식' 계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찬원의 고향친구 삼총사가 모인다.
이찬원이 아침부터 고기가 먹고 싶다는 삼총사 친구들을 위해 한우 등심을 사 온 것이다.
이찬원의 삼총사 친구들은, 그동안 이찬원에게 말하지 못했던 진심을 털어놓기도 한다.
배꼽친구 삼총사라 가능한 '찬도라의 상자' 오픈부터, 이찬원과 친구들의 뭉클한 우정까지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가수 이찬원의 고향친구 삼총사가 모인다.
8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 이찬원의 일상이 공개된다. 어렸을 때부터 꾸준히 함께 어울리며 친하게 지내온 친구들이 이찬원의 집을 찾은 것.
이날 VCR이 시작되기 전 이찬원은 "이찬원 인생 최초 공개되는 것들이 나온다. 긴장되고 떨린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서 공개된 VCR에는 우람한 팔근육을 자랑하는 의문의 남성이 이찬원의 집에서 샤워를 하고 나왔다. 또 다른 남성이 소파에 앉아 제 집처럼 편히 쉰다. 정작 집주인인 이찬원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잠시 후 이찬원이 얼굴 가득 미소를 지은 채 돌아왔다. 알고 보니 이들은 이찬원과 고등학생 때부터 함께 해온 12년 지기 고향 절친들이었다.
이찬원이 아침부터 고기가 먹고 싶다는 삼총사 친구들을 위해 한우 등심을 사 온 것이다.
이찬원은 "내가 또 고깃집 아들이잖아"라며 자연스럽게 친구들을 위해 한우 등심을 굽기 시작했다. 이찬원이 기가 막히게 구워 주는 한우에 눈을 못 떼는 친구들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이찬원은 맛있게 먹는 친구들을 흐뭇하게 바라봤다. 이어 친구들의 먹방 흐름이 끊기지 않도록 바로 돼지고기 삼겹살을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고기의 맛을 업그레이드시켜 줄 특제 막장을 만들어 곁들였다.
이날 이찬원과 친구들은 아침부터 한우 등심, 삼겹살, 제육볶음, 우삼겹된장찌개까지 무려 4단계의 고기 먹방을 펼쳐 '편스토랑'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찬원의 삼총사 친구들은, 그동안 이찬원에게 말하지 못했던 진심을 털어놓기도 한다. 한 친구는 이찬원이 자신의 회사에 와서 단체 회식비를 부담했다고 밝혔다. 이어 단체 회식에서 찍은 사진까지 공개했다.
스튜디오에서 이찬원은 "원래 친구들 챙기는 걸 어렸을 때부터 좋아했나?"라는 물음에 고개를 끄덕였다. "학창시절 주머니 사정이 어려웠을 때도 물류 아르바이트해서 친구들에게 밥을 쏘곤 했다. 그게 좋았다"고 회상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찬원의 충격적인 과거가 공개된다. 배꼽친구 삼총사라 가능한 '찬도라의 상자' 오픈부터, 이찬원과 친구들의 뭉클한 우정까지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dochi10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 "김건희, 악마화 억울함 있지만 국민께 미안함이 더 커"
- 지상렬 "주량? 3일 동안 소주 110병 마셨다"
- 게이 유튜버 김똘똘 "고1 때 아웃팅 당해…'더럽다' 욕 문자 트라우마"
- 윤 "제 아내가 어떤 면에서 보면 순진한 면이 있다" [뉴시스Pic]
- "내가 영감 줬나"…'아동 성범죄' 고영욱, 지드래곤 다시 소환
- 윤 "대통령 아내 조언 국정농단화 하는 건 맞지 않아"
- 4000억 상장 대박 백종원…아내 "깜짝 놀랐쥬?"
- 뱃살인 줄 알고 비만 치료했는데…알고 보니 50㎝ 악성종양
- "의사 싫다"…한가인, 딸 '상위 1%' 교육법 공개하더니 왜?
- "이자가 1분에 10만원씩"…불법 대부업 덫에 노출된 성매매 여성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