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창립 25주년 CJ올리브영, ‘ESG 리포트’ 발간 外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올리브영이 창립 25주년을 맞아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성과와 의지를 담은 '2024 올리브영 임팩트 리포트'를 냈다.
보고서는 △협력사 △고객 △지역사회 △임직원 △환경에 대한 내용을 담았다.
GS건설은 허윤홍 대표가 환경부 주관 환경보호 캠페인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7일 밝혔다.
허 대표는 회사 공식 SNS에 건설 현장에서 버려지는 안전모를 화분 등 제품으로 재사용하는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활동을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창립 25주년 CJ올리브영, ‘ESG 리포트’ 발간
CJ올리브영이 창립 25주년을 맞아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성과와 의지를 담은 ‘2024 올리브영 임팩트 리포트’를 냈다. 보고서는 △협력사 △고객 △지역사회 △임직원 △환경에 대한 내용을 담았다. 이선정 올리브영 대표는 보고서에서 “국내 화장품 산업은 중소기업이 주도하는 산업으로 완전히 탈바꿈했다”며 “K뷰티 제품이 전 세계로 뻗어 나갈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 GS건설 허윤홍 대표, 플라스틱 줄이기 동참
GS건설은 허윤홍 대표가 환경부 주관 환경보호 캠페인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7일 밝혔다. 불필요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겠다는 약속과 함께 인증 사진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게시하는 캠페인이다. 허 대표는 회사 공식 SNS에 건설 현장에서 버려지는 안전모를 화분 등 제품으로 재사용하는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활동을 소개했다.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의혹’ 부인한 尹, 특검 거부
- 尹 “체코 원전 헐값 수주 주장은 무식한 얘기”
- 친한 “안 하느니만 못한 회견” 野 “김건희 특검법 필요성 커져”
- 예산 논의 예결위서도… 野 “국정 농단” 與 “이재명재판 생중계” 공방
- 트럼프, 尹과 첫통화서 “美조선업, 韓협력 필요”
- 트럼프 “韓군함 세계 최고, 협력 필요” 尹 “美안보 위해 적극 참여”
- 러셀 前차관보 “트럼프 2기 불확실성, 1기의 제곱 될것”
- “보톡스 반값에 해드려요”… 필수의료 생존 위협하는 공장식 네트워크 의원들
- [단독]가짜 진단서 떼주고 환자 모은 병원 적발
- 형제애로 마련한 400억…감사 전한 튀르키예[동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