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 이창호, ‘무한도전’ 나왔다?! ‘없는 게 없는 무한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이창호가 '무한도전'에 등장해 깜짝 놀라게 했다.
11월 7일 방송된 MBC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 에서는 한국 전철에 반한 캐나다 한인 2세 부부가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KBS공채 출신인 이창호가 MBC 선배라고 김대호에게 말한 데는 이유가 있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개그맨 이창호가 인턴 코디로 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이창호가 ‘무한도전’에 등장해 깜짝 놀라게 했다.
11월 7일 방송된 MBC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 에서는 한국 전철에 반한 캐나다 한인 2세 부부가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이창호는 김대호와 얘기하다가 “언제 입사냐”라고 물었다. “2011년부터”라는 김대호 답에 이창호는 “내가 선배 될 뻔 했네. 3년 선배”라고 말했다.
KBS공채 출신인 이창호가 MBC 선배라고 김대호에게 말한 데는 이유가 있었다. 당시 MBC개그맨 공채시험을 치렀던 것이다. 이창호는 안타깝게도 최종 면접에서 떨어졌다고 전했다.
이창호는 자료 화면이 나오자 깜짝 놀랐다. 자료 화면을 보던 MC들은 “‘무한도전’나왔던 거냐”라며 화들짝 놀랐다.
‘무한도전’ 촬영 당시 정준하의 코디와 박명수의 매니저가 개그맨 시험을 치르는 장면이 있었다. 바로 뒤에 숨은 이창호 모습을 발견한 MC들은 놀라면서도 재밌어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개그맨 이창호가 인턴 코디로 등장했다. 김숙, 박나래, 양세형, 양세찬, 장동민, 주우재, 김대호 등이 패널로 등장했다.
재미와 실속, 주거에 대한 새로운 접근까지 폭 넓게 담아낼 색다른 예능 프로그램 MBC ‘구해줘 홈즈’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민정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창호, ‘지상파의 텃세에 설움’ “저걸 안받아주냐” ‘홈즈’
- ‘구해줘! 홈즈’ 이창호, “‘쥐롤라’ 인기 비결? 고음!"
- '쥐롤라' 이창호 "잘 되는 비결? 내 필살기는 '고음'"(홈즈)
- 박나래, 곧 결혼하나…육아 질문 폭격 "결실 맺을수도"(홈즈)
- '홈즈' MBC 라디오PD 의뢰인, 양천구 목동 '초등학교 1분 컷 단독주택' 선택
- ‘구해줘! 홈즈’ 박나래, 양세형 벗고 찍은 사진에 “지금 오란 뜻을 몰랐네”
- 이승기·한소희·정우성, 집 나간 '이미지'를 찾습니다 [2024연말결산]
- "늑대가 나타났다카더라!" 유튜브 가짜뉴스에 연예인은 피눈물 [2024연말결산]
- "♥→번호줄까?"…정우성, 이번엔 인스타DM 플러팅 논란 "사생활" [공식입장]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