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차’ 조현아, 눈물 펑펑…21기 영수♥19기 영숙 “모솔 탈출” (나솔사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21기 영수와 19기 영숙이 최종 커플이 되었다.
7일(목) 방송된 SBS Plus·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 86회에서 솔로남녀들이 최종 선택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19기 영숙은 "좋은 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 저의 처음이 되어주실 그분께 정말 많이 고마웠다. 앞으로도 같이 많이 웃었으면 좋겠다"라며 21기 영수를 최종 선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21기 영수와 19기 영숙이 최종 커플이 되었다.
7일(목) 방송된 SBS Plus·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 86회에서 솔로남녀들이 최종 선택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21기 영수는 “정말 좋은 분을 만났다. 하얀 도화지 위에 멋지고 예쁜 그림을 그리고 싶어졌다”라며 떨리는 마음을 고백했다. 이어 19기 영숙에게 다가가 “우리의 사랑이 영원했으면 좋겠다”라며 진심을 전했다.
19기 영숙은 “좋은 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 저의 처음이 되어주실 그분께 정말 많이 고마웠다. 앞으로도 같이 많이 웃었으면 좋겠다”라며 21기 영수를 최종 선택했다. 이를 본 MC 조현아가 “너무 감동적이다”라며 눈물 흘렸다.
21기 영수는 “오늘부터 1일”, 19기 영숙은 “모솔 탈출!”이라며 기뻐했다. 21기 영수는 “(연애에 있어서) 모든 게 처음일 텐데 두렵지 않게 아프지 않게 항상 아껴주고 좋아해 주고 지켜주겠다”라며 약속했다.
MC 데프콘은 “지금도 만나고 있나? 만나야만 한다. 헤어졌으면 지금이라도 붙잡고 만나야 한다”라며 둘의 사랑을 응원했다.
한편, ‘나는 SOLO’ 스핀오프 예능 ‘나솔사계’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SBS Plus, ENA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나솔사계' 조현아 울린 최종 선택 현장 "다시 하면 안 돼요?"
- ‘하차 확정’ 조현아, 8기 정숙-13기 영철 이상 기류에 “왜 이렇게 태평해?” (나솔사계)
- 5기 정수×18기 정숙, 현커 맞을까? 최종 선택 앞두고 ‘발칵’ (나솔사계)
- ‘나솔사계’ 5기 정수, 18기 정숙 노산 언급 그 후…“갑갑하다, 진짜!”
- '나솔사계' 21기 영수♥19기 영숙, 커플 탄생 임박 조짐
- 19기 영숙, ‘모솔 테레사’인 줄 알았는데…21기 영수에 폭풍 애교 (나솔사계)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