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가 입으면 패딩도 청순 재질, 첫눈 같은 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상큼한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 브랜드 게스 모델인 수지는 7일 자신의 채널에 게스와 함께 촬영한 시즌 화보를 선보였다.
대학 새내기처럼 청순한 긴 머리로 등장한 수지는 긴 다리를 강조하는 박시한 청바지에 숏 패딩으로 겨울 여신 분위기를 풍겼다.
한편 수지는 흥행 제조기 김은숙 작가의 차기작으로 주목받는 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상큼한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 브랜드 게스 모델인 수지는 7일 자신의 채널에 게스와 함께 촬영한 시즌 화보를 선보였다.
대학 새내기처럼 청순한 긴 머리로 등장한 수지는 긴 다리를 강조하는 박시한 청바지에 숏 패딩으로 겨울 여신 분위기를 풍겼다. 소매와 깃에 포인트를 준 패딩과 패딩 조끼 등 다양한 스타일의 겨울 패션을 멋스럽게 소화해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수지는 흥행 제조기 김은숙 작가의 차기작으로 주목받는 넷플릭스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 공개를 앞두고 있다.
12부작인 ‘다 이루어질지니’는 천여 년 만에 깨어난 경력 단절 램프의 정령 지니(김우빈 분)가, 감정결여 인간 가영(수지 분)을 만나 세 가지 소원을 두고 벌이는 스트레스 제로, 아는 맛 생사여탈 로맨틱 코미디로 천만영화 ‘극한직업’, JTBC ‘멜로가 체질’의 이병헌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수지, 김우빈 외에 안은진, 노상현, 고규필, 이주영 등이 합류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달 촬영을 마친 ‘다 이루어질지니’ 내년 공개 예정이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암 투병’ 정미애 17세 장남 “치사율 30~40% 알고 무서웠다” 고백(슈퍼맨이 돌아왔다)
- KIA V12 순간 담은 ‘명품 굿즈’ 광주로! “홈 팬 여러분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 잇단 구설수 안영미, 건강악화로 라디오 중단. 나비, 스페셜 DJ 나선다
- ‘유퀴즈’ 송승헌도 놀란 조세호 결혼식 “줄 선 하객만 1000명, 팔찌 차고 입장은 처음”[SS리뷰
- 제2의 전청조, 45억 당구 선수 사기꾼 찾은 ‘탐비’, 첫 시청자 도움 요청
- 나폴리 맛피아, 셰프 최초 화장품 모델 등극 “에스파 윈터님과 모델하는 게 맞냐” 어리둥절
- 김성철 “작품 위해 10kg 감량…문근영 보고 큰일났다 싶었다”[SS인터뷰②]
- 문가영, 가녀리다 못해 부러질듯한 몸매
- 간미연, 소속사 경영 악화로 전속계약 해지 “스케줄 문의는 DM으로”
- ‘회사 설립’ 송가인, 신곡 녹음 작업 박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