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빈, 이세영 “수박” 외침에 동공지진…“욕한 줄” (‘텐트 밖은 유럽’)
이세빈 스타투데이 기자(sebin_0525@naver.com) 2024. 11. 7. 23: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주빈이 이세영의 외침에 깜짝 놀랐다.
7일 방송된 tvN '텐트 밖은 유럽 - 로맨틱 이탈리아 편'에서는 '해안 절벽 위의 낙원' 아말피로 향하는 라미란, 곽선영, 이주빈, 이세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라미란, 곽선영, 이주빈, 이세영은 아말피로 향하기 전 마트에 들렀다.
라미란의 허락하에 수박을 산 이세영은 차까지 운반했고 이후로도 수박을 품에 안고 있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주빈이 이세영의 외침에 깜짝 놀랐다.
7일 방송된 tvN ‘텐트 밖은 유럽 - 로맨틱 이탈리아 편’에서는 ‘해안 절벽 위의 낙원’ 아말피로 향하는 라미란, 곽선영, 이주빈, 이세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라미란, 곽선영, 이주빈, 이세영은 아말피로 향하기 전 마트에 들렀다. 라미란의 허락하에 수박을 산 이세영은 차까지 운반했고 이후로도 수박을 품에 안고 있었다.
이때 라미란이 급정거를 했고, 놀란 이세영은 “아 수박!”이라고 외쳤다. 이를 들은 이주빈은 동공지진을 보이다 “욕한 줄 알았다”고 안심했다. 이세영은 “수박이 깨질 수 있어서 내가 힘으로 수박을 잡아야 했다”고 해명했다.
한편 ‘텐트 밖은 유럽 - 로맨틱 이탈리아 편’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이세빈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율희, 최민환에 양육권 소송...“아이들 키우고파, 악플 법적 대응” - 스타투데이
- 비 폐소공포증 고백 “관 속 장면 찍고...” - 스타투데이
- 김재중 “김준수와 JX 콘서트? 옛날보다 더 잘할 자신 있어” (‘재친구’) - 스타투데이
- ‘지옥 판사’ 김재영 日팬미팅 성료...팬 사랑꾼 - 스타투데이
- 비비지 엄지, ‘매니악’ 흥행 소감…“히트곡 맛 달다” (‘재친구’) - 스타투데이
- 변우석, 노윤서 ‘청설’ 응원...훈훈한 우정 - 스타투데이
- 백종원, 통영 축제 혹평에 사과 “불편 끼쳐 죄송” - 스타투데이
- ‘다리미 패밀리’ 김혜은 돈 찾을까...명장면 짚어보기 - 스타투데이
- ‘이효리♥’ 이상순 “서울 오니 배달 편해” - 스타투데이
- ‘노래방VS’ 우승자 박종민, 11월 정식 데뷔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