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 홍중, ‘1107 생일’ 맞이 기부 캠페인…팬들과 함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티즈(ATEEZ) 홍중이 오늘(7일) 생일을 맞은 가운데 기부 캠페인을 진행했다.
앞서 홍중은 에이티니(ATINY, 공식 팬덤명)와 '2024 글로벌 6K 포 워터 러닝(Global 6K for Water Running)' 캠페인 버추얼 러닝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에 홍중은 "무슨 일이든 우리 에이티니와 함께하면 기억이나 마음이 그만큼 오래, 그리고 깊이 새겨지는 것 같다. 그래서 이런 좋은 취지의 캠페인을 함께하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티즈(ATEEZ) 홍중이 오늘(7일) 생일을 맞은 가운데 기부 캠페인을 진행했다. 팬들에게 받은 사랑과 응원에 보답하고자 생일마다 기부 활동을 이어온 그는 올해에도 어김없이 따뜻한 선행 소식을 전했다.
앞서 홍중은 에이티니(ATINY, 공식 팬덤명)와 ‘2024 글로벌 6K 포 워터 러닝(Global 6K for Water Running)’ 캠페인 버추얼 러닝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2024 글로벌 6K 포 워터 러닝‘은 월드비전 대표 기부런 행사로, 매일 물을 얻기 위해 6km를 걷는 지구촌 아이들의 어려움을 공감하고 식수위생 문제의 심각성에 대한 관심을 촉구하는 등 깨끗한 식수를 기부하기 위한 캠페인이다.
이에 홍중은 “무슨 일이든 우리 에이티니와 함께하면 기억이나 마음이 그만큼 오래, 그리고 깊이 새겨지는 것 같다. 그래서 이런 좋은 취지의 캠페인을 함께하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홍중의 뜻에 함께 하기 위해 수많은 에이티니를 비롯 에이티즈 멤버 성화와 윤호도 동참했다는 후문이다.
홍중은 2022년 첫 개인 사진전 ‘프롬 노벰버 7, 1998’(FROM NOVEMBER 7, 1998)’을 개최, 음악 활동을 꿈꾸지만 상황이 여의치 않은 아동들을 후원했다. 이어 2023년에도 사진전 ‘워커 에이(WALKER A)’를 통한 수익금에 사비를 더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한 바 있다.
생일 기념일 외에도 홍중은 꾸준히 선한 영향력을 펼쳐왔다. 올해 3월에는 글로벌 식수 프로젝트에, 5월에는 어린이날을 맞아 국내 가족 돌봄 청소년을 위해 기부하는 등 도움이 필요한 곳곳에 온정의 손길을 건네며, 누적 후원금 1억 원 이상 고액 후원자 모임인 ’밥피어스아너클럽‘에 위촉되기도 했다.
한편, 홍중이 소속된 에이티즈는 11월 15일 미니 11집 ’골든 아워 : 파트 2(GOLDEN HOUR : Part.2)‘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재은, 이브 코스튬으로 올킬 ‘파격’ [DA★]
- 이동국 딸 재시, 김유정 닮은꼴…물오른 미모 [DA★]
- ‘굿바이 추추트레인’ 은퇴 기자회견 가진 추신수 “다음 생에 태어나도 야구하겠다”
- 남편, 다른 여자한테 ♥아내 욕…“치욕적인 일” 서장훈 분노 (이혼숙려캠프)
- 이민기, 기자들 앞 중대 발표…이미지 회복 가능? (페이스미)
- 장재인, 노브라 신곡 홍보…잠에서 막 깬듯한 나른함 [DA★]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조여정 13년 전 회상 “성시경과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 (성시경)[종합]
- 조세호, 174.5cm 아내와 신혼생활…“집에서 까치발로 다녀”
- 양동근, 미국 교도소 방문…기립박수로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