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줌] 로제·윈터의 베이비 펌, 따라 해볼까

홍혜민 2024. 11. 7. 18: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블랙핑크 로제와 에스파 윈터가 푹 빠진 헤어 스타일이 있다.

바로 베이비 펌 스타일의 헤어다.

두 사람을 사로 잡은 베이비 펌 헤어는 머리 전반에 걸쳐 강한 컬감이 들어간 스타일을 일컫는다.

로제와 윈터는 베이비 펌 스타일의 헤어를 양갈래로 올려 묶은 뒤 잔머리를 위주로 강한 컬감을 강조하며 꾸러기 같은 매력을 자아내기도 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이비 펌 헤어 스타일, 머리 전반에 걸친 강한 컬감이 포인트
강한 웨이브 헤어가 부담스럽다면 잔머리 위주로 컬감 살리기
최근 블랙핑크 로제와 에스파 윈터가 선보인 베이비 펌 스타일의 헤어. 로제 윈터 SNS

최근 블랙핑크 로제와 에스파 윈터가 푹 빠진 헤어 스타일이 있다. 바로 베이비 펌 스타일의 헤어다.

두 사람을 사로 잡은 베이비 펌 헤어는 머리 전반에 걸쳐 강한 컬감이 들어간 스타일을 일컫는다. 비슷한 스타일로 히피펌이 있지만, 최근 로제와 윈터가 선보인 베이비 펌 스타일은 보다 강한 웨이브를 연출해 복슬거리는 느낌을 극대화하는 것이 포인트다.

두 사람은 머리카락을 얇은 섹션으로 나눠 전체에 굵고 강한 컬을 넣는 방식으로 사랑스러운 베이비 펌 스타일을 연출했다. 이같은 헤어 스타일은 오랜 시간 금발 탈색모를 유지해 온 두 사람의 헤어 컬러와 맞물려 마치 외국 아기처럼 이국적이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강조했다.

강한 컬감을 살린 헤어를 다양한 형태로 묶어 연출할 경우 러블리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 수 있다. 로제 윈터 SNS

강한 컬감을 살린 헤어를 다양한 형태로 묶어 연출할 경우 러블리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 수 있다. 로제와 윈터는 베이비 펌 스타일의 헤어를 양갈래로 올려 묶은 뒤 잔머리를 위주로 강한 컬감을 강조하며 꾸러기 같은 매력을 자아내기도 했다. 전반적으로 강한 웨이브를 주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앞머리나 애교 머리, 잔머리 등에 컬감을 주는 방식으로 한층 소프트한 베이비 펌 스타일에 도전해 볼 수도 있다.

이처럼 컬감이 극대화 된 헤어를 연출할 때는 머리카락이 자칫 부스스해 보일 수 있는 만큼, 전체적으로 윤기를 더할 수 있는 에센스 등을 적당히 발라주는 것이 좋다. 실제 퍼머를 하지 않고 아이롱 등으로 일회성 펌 스타일을 연출할 때는 컬링 크림을 함께 사용하는 방식으로 지속력을 높이는 것도 좋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