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 '삼국블레이드 키우기' 글로벌 정식 서비스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가 개발한 신작 방치형 RPG '삼국블레이드 키우기'를 전세계 170여개국(중국 제외)에 정식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삼국블레이드 키우기는 전작 '삼국블레이드' IP를 활용한 방치형 RPG다.
하이브IM은 삼국블레이드 키우기 글로벌 정식 출시를 기념해 여포, 여화 등 픽업 소환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가 개발한 신작 방치형 RPG '삼국블레이드 키우기'를 전세계 170여개국(중국 제외)에 정식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삼국블레이드 키우기는 전작 '삼국블레이드' IP를 활용한 방치형 RPG다. 언리얼 엔진5 기반의 3D 고품질 그래픽으로 구현된 장수들의 전투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방치형 특유의 쉽고 빠른 성장을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용자는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다. 게임 접속 첫날에는 전설 장수 선택권은 물론 사전 예약 보상으로 전설 등급 장수 '제갈량'과 영웅 장수 선택권 10장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하이브IM은 삼국블레이드 키우기 글로벌 정식 출시를 기념해 여포, 여화 등 픽업 소환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태균, 尹 담화 직전 "상처 입은 분들께 사죄"
- '반박불가 세계 2위 미모'…다샤 타란, 너무 예쁜 러시아 미녀의 실물 비주얼 [엔터포커싱]
- 트럼프 재집권에 세계가 초긴장…'축하'와 '우려' 공존
- 故전두환 손자 전우원 "마약 중단 도와준 '남경필', 아버지 같은 분"
- 트럼프 2기…"최악의 경우 韓 수출 60조원 감소할 수도"
- 트럼프 귀환에 금융시장 요동…주가↓ 환율·비트코인↑
- '머스크도 반한' 사격 김예지, 소속팀과 계약 종료 "소홀했던 육아에 집중"
- 고영욱, 또 지드래곤 소환…"두건 즐겨하던 내가 영감을 준 걸까"
- 과즙세연 "16억 후원자 손절 의혹, 명백한 허위사실"
- 트럼프와 인연 있는 韓 재계 인사…이재용·최태원·신동빈·류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