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정수·김숙 재결합했다... 고향 강릉서 부동산 탐방 ('홈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윤정수가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서 개그우먼 김숙과 다시 호흡을 맞추며 재회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윤정수가 덕팀 팀장인 김숙과 함께 강릉 지역 매물 찾기에 나서며, 과거 가상 부부로 활동했던 두 사람의 호흡이 다시 한번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김숙과 윤정수는 조세호의 결혼식에서도 다시 만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지호 기자] 방송인 윤정수가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서 개그우먼 김숙과 다시 호흡을 맞추며 재회한다. 7일 스타뉴스의 보도에 따르면 윤정수는 인턴 코디로 프로그램에 출연, 최근 고향인 강릉에서 녹화를 마쳤으며 해당 분량은 오는 28일 방영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윤정수가 덕팀 팀장인 김숙과 함께 강릉 지역 매물 찾기에 나서며, 과거 가상 부부로 활동했던 두 사람의 호흡이 다시 한번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윤정수와 김숙은 JTBC 예능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에서 “정숙 커플”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당시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두 사람의 찰떡같은 케미스트리는 시청률 상승의 주역이 되기도 했다. 이에 따라 '구해줘! 홈즈'에서 재결합한 이들이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벌써부터 큰 관심이 모이고 있다.
앞서 윤정수는 지난달 24일 ‘구해줘! 홈즈’에 전화 연결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방송에서 윤정수는 매물 찾기 중이던 양세찬, 남창희, 정혁의 전화 요청에 부동산에 대한 경험을 나누며 웃음을 자아냈다. 김숙은 “전화할 사람한테 전화를 해야지…”라며 고개를 흔들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윤정수는 이에 "나는 집을 경매 당한 사람인데, 나한테 물어봐도 되냐"며 유쾌한 농담을 덧붙였다.
최근 김숙과 윤정수는 조세호의 결혼식에서도 다시 만난 바 있다. 김숙은 개인 계정에 "세호야!! 너 결혼식에서 만나고 싶은 사람 다 만났어. 결혼 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결혼식장에서 찍은 윤정수와의 사진을 공개했다. 두 사람이 밝게 웃으며 포즈를 취하는 모습에 누리꾼들은 “윤정수님이랑 같이 있는 모습 그리웠어요”, “전 남편과 결혼식장에서 재회하다니 재밌네요” 등 반가움을 나타냈다.
특히 많은 누리꾼이 둘의 투 샷을 보며 "2030년까지 얼마 안 남았네요", "아직도 정숙 커플 포기 못 해요"라는 반응을 남기기도 했다. 김숙과 윤정수는 지난 2023년 한 채널에서 “2030년까지 미혼이면 결혼하기로” 각서를 썼다고 밝혔다.
유지호 기자 rjh@tvreport.co.kr / 사진= 김숙, 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JTBC, '비보티비' 채널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다감 "♥남편 만났을 때 후광이…조바심에 내가 먼저 결혼하자고" (돌싱포맨) [종합]
- "피해 금액 18억" 유명 운동선수, 사기 치다 걸렸다
- '잘사는 줄' 정준하, 권리금 못받고 쫓겨나... 안타까운 속사정
- 아이 둘 낳고 잘사는 줄...이지혜, 눈물나는 소식
- "다른 여배우와 스킨십"...혜리, '키스마크' 까지 폭로했다
- 장윤정, 전재산 잃은지 10년 만에... 수백억 부자 됐다
- 비♥김태희, 부동산만 1400억... 상상초월 재산 싹 공개됐다
- 강지영, 행복하길 바랐는데.. 안타까운 소식
- "압구정 아파트 160채"... 66세 된 심형래, 행복해 보이는 근황
- 트리플스타, '양다리' 폭로에도 당당한 모습.. 드디어 입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