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농협, 국산 돼지고기 한돈 소비촉진 시식·할인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강원본부는 7일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동춘천농협과 '국산 돼지고기 한돈 소비촉진 시식 및 판촉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농협강원본부 목요장터에서 열린 행사는 동춘천농협 농가주부모임에서 조리한 한돈수육과 절임배추, 김장양념을 목요장터를 방문한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며 국산 돼지고기의 우수성을 알리고, 한돈 소비촉진을 위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뉴스1) 한귀섭 기자 = 농협강원본부는 7일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동춘천농협과 ‘국산 돼지고기 한돈 소비촉진 시식 및 판촉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농협강원본부 목요장터에서 열린 행사는 동춘천농협 농가주부모임에서 조리한 한돈수육과 절임배추, 김장양념을 목요장터를 방문한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며 국산 돼지고기의 우수성을 알리고, 한돈 소비촉진을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춘천 로컬푸드 농가의 김장배추 5톤(약 1500포기), 한돈 삼겹살과 목살부위를 100g당 600원씩 할인해 25%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했다. 또 농축산물 및 강원쌀 소비촉진을 위한 이벤트 및 캠페인을 함께 실시했다.
김경록 본부장은 “김장철 신선한 배추 등 김장채소와 맛있는 우리 돼지고기를 강원농협 목요장터에서 소비자들에게 저렴하게 판매할 수 있어 의미가 깊다”며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와 다양한 협력을 통해 국산 돼지고기를 소비자가 안심하고 애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han12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오정연 "옛날부터 일찍 시집가면 깨지는 팔자라더라…딸 낳고 싶다"
- 56세 채시라, 한복 차려입고 23세 딸과 무용 무대…미모 모녀
- "유학 간 여친에 월 1000만원 지원…바람피우더니 회사 강탈, 수십억 피해"
- 백스윙 골프채에 얼굴 맞아 함몰…"가해 여성 무혐의 억울"[영상]
- "남편 불륜 확실한데 물증 없어…스파이앱 깔아 증거 찾아도 될까요"
- 슬리퍼 신은 여고생 발만 노렸다…양말 벗겨 만진 제주 20대 추행범
- 로버트 할리, 5년 전 동성애 루머 해명 "여자 좋아합니다"
- 음주운전 사고 낸 女BJ "이미 박은 거 그냥 죽일걸" 라방서 막말
- 이민정, ♥이병헌 진지한 셀카에 "다시 시작된 도전" 폭소 [N샷]
- "유부남 페티시" 글 올리자…"만날까?" 1시간 만에 기혼 남성 쪽지 19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