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갑근 '빡'...웨딩드레스에 성난 등근육 주인공은 누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국 한 결혼식장에 등장한 웨딩드레스를 입은 근육질 신부의 몸이 화제다.
5일 베트남 매체 docnhanh에 따르면 중국 한 결혼식장에서 등이 깊게 파인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의 탄탄한 근육질 몸매가 하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관심을 끌었다.
현재 주 3~4회 꾸준히 근력 운동을 하며 건강한 몸매를 가꾸고 있다.
사진에는 "제 등 근육이 웨딩드레스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는 글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부 "제 등 근육이 웨딩드레스와 잘 어울린다"
[헤럴드경제=한지숙 기자] 중국 한 결혼식장에 등장한 웨딩드레스를 입은 근육질 신부의 몸이 화제다.
5일 베트남 매체 docnhanh에 따르면 중국 한 결혼식장에서 등이 깊게 파인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의 탄탄한 근육질 몸매가 하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관심을 끌었다.
신부는 '남'이라는 이름의 여성으로 3년 전부터 체력 관리를 위해 웨이트 트레이닝을 해왔다고 한다. 현재 주 3~4회 꾸준히 근력 운동을 하며 건강한 몸매를 가꾸고 있다.
남 씨는 소셜미디어(SNS)에 등 근육이 솟아있는 웨딩드레스 착용 사진을 올려 놀라움을 안겼다. 사진에는 "제 등 근육이 웨딩드레스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는 글을 남겼다.
남 씨는 "열심히 운동한 결과로 만들어진 현재의 몸매에 자부심을 느낀다"며 "남편도 '당신이 가장 예쁘다'며 응원해준다"고 전했다. 이어 "근육질 몸매가 너무 과하거나 투박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며 웃었다.
이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신랑이 기죽어 살겠다", "프로 운동선수 같은 바디라인" 등의 반응을 남겼다.
jsha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조세호 축의금 얼마 했길래…"너무 많이 받았다"
- “유흥업소 출입, 밝히고 싶지 않았다”…율희, 최민환에 뒤늦은 ‘양육권 소송’한 이유
- '성매매 업소 논란' FT아일랜드 최민환, 공연 포스터서 삭제
- “돈 없다” 경복궁 낙서 사주범, 발뺌하더니…범죄수익 8500만원 ‘들통’났다
- “내가 영감을 줬나”…‘아동 성범죄’ 고영욱, 또 지드래곤 소환
- “한때 줄서서 우르르 샀는데” 50% 충격 할인 이게 무슨 일…알고보니
- “매달 엉덩이 관리에 1800만원 투자”…‘이 주사’ 맞는다는 女모델, 뭐길래?
- [영상] 엄마가 어린 딸 앞세우고 무단횡단…승합차에 치일 뻔
- 로제 “악플에 무너졌던 나, 사랑받고 싶었다…‘아파트’로 韓 문화 알려 기뻐”
- ‘돌싱글즈6’, 보민 “정명과 삶의 차이 고려 안 하기엔…”케이블카에서 ‘최커’ 모두 밝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