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케트 배터리, 전국 군부대 대상으로 배터리 안전교육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군부대에서의 배터리 관리 및 유지보수 교육으로 안전사고 예방 지원배터리 전문기업인 세방전지(대표 김대웅)가 전국 군부대를 대상으로 배터리 특성과 이론적 지식, 유지 보수 관리 방법 등을 체계적으로 제공하는 배터리 안전 교육을 실시한다.
세방전지는 현장에서 축적한 전문 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량용 연축전지의 전반적인 특성과 군부대에서의 안전 관리법, 유지 보수 시 반드시 알아야 할 이론 및 실습 교육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군부대에서의 배터리 관리 및 유지보수 교육으로 안전사고 예방 지원
배터리 전문기업인 세방전지(대표 김대웅)가 전국 군부대를 대상으로 배터리 특성과 이론적 지식, 유지 보수 관리 방법 등을 체계적으로 제공하는 배터리 안전 교육을 실시한다.
육군본부에서 지정한 전국 주요 거점의 축전지 취급 담당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본 교육은 10월 29일부터 11월 21일까지 진행된다. 세방전지는 현장에서 축적한 전문 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량용 연축전지의 전반적인 특성과 군부대에서의 안전 관리법, 유지 보수 시 반드시 알아야 할 이론 및 실습 교육을 진행한다.
또한 교육 이후에는 교육 내용이 담긴 영상물을 제작해 군부대에 배포하여 군 내부적으로도 올바른 배터리 지식을 확산하고, 배터리 안전 취급의 중요성을 공감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데에도 조력할 예정이다. 군부대 외에도 배터리 안전 교육이 필요한 현장에서는 사전 신청을 통해 추가적인 안전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세방전지 관계자는 “최근 산업 현장에서 배터리 사용이 증가하는 상황에서 군부대에서도 사고 예방을 위해 안전하고 올바른 배터리 사용 및 유지보수 방법을 숙지하는 것이 중요해지고 있다”며 “이번 교육이 군부대와 다양한 현장의 안전 불감증을 해소하고, 올바른 배터리 지식을 전파하는 좋은 사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leechem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석, 조세호 축의금 얼마 했길래…"너무 많이 받았다"
- “유흥업소 출입, 밝히고 싶지 않았다”…율희, 최민환에 뒤늦은 ‘양육권 소송’한 이유
- '성매매 업소 논란' FT아일랜드 최민환, 공연 포스터서 삭제
- “돈 없다” 경복궁 낙서 사주범, 발뺌하더니…범죄수익 8500만원 ‘들통’났다
- “내가 영감을 줬나”…‘아동 성범죄’ 고영욱, 또 지드래곤 소환
- “한때 줄서서 우르르 샀는데” 50% 충격 할인 이게 무슨 일…알고보니
- “매달 엉덩이 관리에 1800만원 투자”…‘이 주사’ 맞는다는 女모델, 뭐길래?
- [영상] 엄마가 어린 딸 앞세우고 무단횡단…승합차에 치일 뻔
- 로제 “악플에 무너졌던 나, 사랑받고 싶었다…‘아파트’로 韓 문화 알려 기뻐”
- ‘돌싱글즈6’, 보민 “정명과 삶의 차이 고려 안 하기엔…”케이블카에서 ‘최커’ 모두 밝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