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밸류소프트, NH농협은행 올원뱅크 앱 ‘응급실 찾기’ 서비스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밸류소프트가 지난 4일(월)부터 지도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응급의료기관 위치 및 정보를 'NH농협은행 올원뱅크' 앱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NH농협은행에 제공되는 '응급실 찾기 서비스'는 현 위치를 기준으로 응급기관 및 이용 가능한 병상 정보, 진료시간, 진료과목과 응급기관에서 제공하는 메시지 정보를 제공한다.
한편, 포밸류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응급실 찾기 서비스는 올원뱅크의 '생활+' 메뉴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밸류소프트가 지난 4일(월)부터 지도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응급의료기관 위치 및 정보를 ‘NH농협은행 올원뱅크’ 앱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NH농협은행에 제공되는 ‘응급실 찾기 서비스’는 현 위치를 기준으로 응급기관 및 이용 가능한 병상 정보, 진료시간, 진료과목과 응급기관에서 제공하는 메시지 정보를 제공한다. 이번 서비스는 지도 서비스와 공공데이터 포털의 전국응급의료기관 API를 사용한다.
포밸류소프트 담당자는 “그동안 자사에 축적된 OPEN API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정부에서 제공하는 공공API뿐만 아니라, 다양한 API를 활용하여, 실생활에 더욱 유용한 데이터 융합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포밸류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응급실 찾기 서비스는 올원뱅크의 ‘생활+’ 메뉴에서 이용할 수 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과급 더 줘’ 현대트랜시스 노조 파업에… 협력사 “우린 생계문제”
- [트럼프 귀환] 잘나가던 TSMC, ‘안티 대만’ 트럼프 당선에도 건재할까
- ‘김건희’ 점철된 140분… 尹 고개 숙였지만 특검 거부
- SK하이닉스 반도체 기술 빼돌린 중국 직원 징역 1년 6개월
- [트럼프 귀환] 트럼프 당선에 다시 주목받는 대우건설과의 인연
- [투자노트] 美민주당원들이 “트럼프가 오바마보다 낫다”고 한 한가지
- [트럼프 귀환] “올 것이 왔다”… 셈법 복잡해진 재계
- ‘요아정·명륜진사갈비 이어 매드포갈릭까지’... 외식업계, 잇단 손바뀜에 요동
- 촉각으로 세상 본다… 시각 대체할 웨어러블 기기 개발
- ‘전기차 1위’ 中 BYD, 이달 국내 상륙… 현대차, 안방 사수 비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