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라인' 개봉 첫날 전체 좌석 판매율 1위 "실화가 더 영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2년 국가 기간산업을 위협하는 초대형 재난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데드라인'이 개봉 첫날 좌석 판매율 1위, 전체 박스오피스 5위로 오른 가운데 실관람객들의 감동 호평이 쏟아지며 흥행의 청신호를 알렸다.
초대형 태풍이 덮친 포항 제철소, 조여오는 데드라인 앞두고 펼쳐지는 생존과 진실, 그리고 뜨거웠던 사투의 현장을 담은 현실 재난 휴먼 드라마 '데드라인'이 개봉 첫날 '청설', '보통의 가족'을 제치고 전체 좌석 판매율 1위 기록하며 올 하반기 유일무이한 감동을 선사하는 재난 영화임을 각인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재난으로 시작해서 감동으로 끝난다"


2022년 국가 기간산업을 위협하는 초대형 재난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데드라인'이 개봉 첫날 좌석 판매율 1위, 전체 박스오피스 5위로 오른 가운데 실관람객들의 감동 호평이 쏟아지며 흥행의 청신호를 알렸다. [연출: 권봉근 | 출연: 공승연, 박지일, 정석용, 홍서준, 유승목, 장혁진 외ㅣ제작: JTBC / 스토리웹ㅣ배급: (주)영화특별시SMC | 개봉: 2024년 11월 6일]
초대형 태풍이 덮친 포항 제철소, 조여오는 데드라인 앞두고 펼쳐지는 생존과 진실, 그리고 뜨거웠던 사투의 현장을 담은 현실 재난 휴먼 드라마 '데드라인'이 개봉 첫날 '청설', '보통의 가족'을 제치고 전체 좌석 판매율 1위 기록하며 올 하반기 유일무이한 감동을 선사하는 재난 영화임을 각인시켰다.
11월 6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전체 좌석 판매율 1위, 전체 박스오피스 5위에 오르며 흥행의 시동을 걸고 있는 '데드라인'은 올 하반기 유일무이한 재난 휴먼드라마로 실관람객들의 감동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2022년 9월 한반도를 강타한 초대형 태풍 힌남노로 큰 피해를 입은 포항 제철소를 배경으로 재난을 이겨내는 사람들의 이야기로 실제 사건을 다루고 있어 관객들에게 보다 생생하고 입체적인 몰입감을 전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2022년 실제로 일어났던 사건을 기반으로 한 영화라서 더욱 실감이 났고, 135일의 기적을 위해 애쓴 모든 분들에게 존경의 마음을 가지게 됐어요." (롯시_이**),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한 영화여서 다큐 같은 연출이 돋보였어요. 마지막엔 저도 모르게 눈물 흘렸어요." (롯시_김**), "한 명의 영웅이 아닌 선의의 공동체가 만들어내는 힘을 예찬하는 휴머니즘 드라마." (네이버_bres****), "재난으로 시작해서 감동으로 끝나내요ㅠ 배우들 연기 다 좋고 특히 끝 장면은 묵직한 울림이 있어요~ 실화는 배신하지 않는다!" (네이버_lian****), "그들만의 이야기가 아닌 세상 살아가는 이야기 각자 본인의 자리에서 최선과 진심과 책임을 다하며 살아가는 사람들의 모습을 볼 수 있어 감동적이었다." (왓챠_임**) 등의 다양한 감동 극찬을 전하며 아직 영화를 접하지 못한 예비 관객들에게 궁금증을 전하고 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주)영화특별시SM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배우 김승수 "얼굴 절반 수포로 뒤덮여 사망 직전까지"(옥탑방)
- '셀럽' 구준엽 아내 서희원 사망 원인 '충격'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
- "퍽 퍽 퍽" 윤딴딴, 아내 은종 무자비 폭행 영상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