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WAVE(비웨이브), 청순돌 눈도장 찍고 컴백 활동 성공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BEWAVE(비웨이브)가 첫 컴백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날 무대를 마친 BEWAVE(비웨이브)는 소속사를 통해 "첫 컴백이었는데 팬덤 'LU(엘유)'와 더욱 가까이서 만날 수 있어 소중한 시간들이었다. 멋진 무대를 만들어준 스태프들과 팬들의 응원이 있어서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것 같고 열심히 준비해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오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EWAVE(비웨이브)는 지난 6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을 통해 ‘Be your Wave’의 음악방송 활동을 종료했다. 이들의 첫 번째 싱글 앨범 ‘Be your Wave’는 청춘의 시기 느끼는 희로애락을 ‘벅차오름’이라는 단어로 표현, 빛나고 특별했던 모든 순간을 담아낸 앨범으로 타이틀곡 ‘너에게로 가는 길이 너무 어려워’로 약 4주간의 활동을 펼쳤다.
타이틀곡 ‘너에게로 가는 길이 너무 어려워’는 밴드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댄스곡으로 좋아하는 이를 향해 멈추지 않고 달리는 소녀의 마음을 표현, 청춘의 아름답고도 벅차오르는 감정을 중독성 강한 사운드로 풀어냈다.
한편 BEWAVE(비웨이브)는 공식 채널을 통한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골드더스트엔터테인먼트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은지, 쏘핫걸~ 패리스 은지 튼튼의 등장이라 [DA★]
- 박규영 발레하는 태가 남달라…다리찢고도 평온 [DA★]
- 이유진·이효정·린지, 홍진영 회사와 전속 계약 [공식]
- 명현숙 “로버트할리 성 성체성 루머 황당” 침묵한 이유는? (한이결)
- 한가인 탈모 고백 “둘째 낳고 빠져, 얼굴도 같이 처져” (자유부인)
- 과즙세연, 16억 먹튀설 입 열었다 “모두 허위사실, 선처 없이 법적 조치” [공식]
- 오정연 신점보다 오열, 재혼-출산 시기 물어보니 (쾌걸 오정연)[종합]
- 남편, 다른 여자한테 ♥아내 욕…“치욕적인 일” 서장훈 분노 (이혼숙려캠프)
- ‘돌싱포맨’ 전설의 취객들이라니, 부끄러운 줄 아세요 (종합)[DA:스퀘어]
- 김준호 “주요부위 아파” 고통 호소…♥김지민 어째 (독박투어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