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이장우, '나혼산' 인맥 동원…샤이니 키·민호 '대장이 반찬' 출격 [단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장이 반찬' 김대호와 이장우가 든든한 지원군을 얻고 시작을 알린다.
'대장이 반찬(연출 강지희, 장하린)'은 취향과 입맛이 똑 닮은 '대장 형제' 김대호와 이장우가 시장이 반찬인 사람들을 위해 혼자서도 쉽게 해 먹을 수 있는 초간단 레시피를 대방출하는 맛파민 폭발 방송이다.
'대장이 반찬'은 '나 혼자 산다'의 무지개 세계관을 확장하는 프랜차이즈 프로그램으로, 김대호와 이장우가 '대장 형제'로 뭉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대장이 반찬’ 김대호와 이장우가 든든한 지원군을 얻고 시작을 알린다.
7일 OSEN 취재 결과, 샤이니 키와 민호는 MBC 새 예능 프로그램 ‘대장이 반찬’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대장이 반찬(연출 강지희, 장하린)’은 취향과 입맛이 똑 닮은 ‘대장 형제’ 김대호와 이장우가 시장이 반찬인 사람들을 위해 혼자서도 쉽게 해 먹을 수 있는 초간단 레시피를 대방출하는 맛파민 폭발 방송이다.
‘대장이 반찬’은 ‘나 혼자 산다’의 무지개 세계관을 확장하는 프랜차이즈 프로그램으로, 김대호와 이장우가 ‘대장 형제’로 뭉쳤다. ‘먹잘알’ 김대호와 ‘쩝쩝박사’ 이장우가 각각 제철 식재료를 공수하고 혼자 사는 사람들을 위한 초간단 요리법을 소개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집중된다.

‘나 혼자 산다’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샤이니 키와 최근 솔로 앨범을 발매하며 컴백한 민호가 게스트로 출연해 김대호, 이장우에게 힘을 보탠다. ‘나 혼자 산다’의 케미스트리가 어떻게 보여질지 주목된다.
한편 MBC ‘대장이 반찬’은 오는 10일 오후 4시 50분 첫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사진] OSEN DB, 방송사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10년 째 재혼 안 했던 이유.."남편, 난임 알고도 결혼" 먹먹
- 개그맨 김수영, 냄비 판매원 됐다 " '개콘'폐지, 펑펑 울어" ('특종세상')
- 최정윤 '재혼' 웨딩사진까지 공개.."49세인데 첫번째보다 예쁘다고"
- '40세 돌연 사망' 배우 정은우, "PIR.BG" 유언…지인들도 몰랐던 시그널 [Oh!쎈 이슈]
- '야구만 잘하면 다인가' 피츠버그 매체, "배지환 포함 문제 이력 선수 반복 영입" 질타
- '76세' 박원숙, 방송 하차 후..'日매출 540만원' 카페 운영 근황 "인테리어 싹 바꿔"
- 박나래는 경찰서行∙이이경은 라디오, 12일 폭로전 속 움직임 '결단' [Oh!쎈 이슈]
- "옥경이 제발 낫길" 태진아, '중증 치매' 진단 받은 아내에 '오열' ('조선의 사랑꾼')
- 추신수 유전자 대박, 벌써 170km 총알타…둘째 아들 재능에 주목 "운동능력·타격·파워 갖춘 유망
- 김지선 자식농사 망쳐..피어싱 17개 아들 악플에 분노했다 “거지 같은 소리”[순간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