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지스타 2024'서 성공적 게임 비즈니스 위한 현장 이벤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니티는 14일부터 16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24'를 맞아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세준 유니티 그로우 GM은 "지스타를 맞아 다양한 현장 이벤트로 성공적 게임 비즈니스 구축 및 확장을 위한 네트워킹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한국 게임 개발자가 게임 성장을 가속화하고 글로벌 무대에서 성공을 이룰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니티는 14일부터 16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24'를 맞아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니티는 'Place to Grow, 모두의 게임 비즈니스 성장 충전소', 'Race to Grow, 게임 성장 스피드업! 레벨업 레이스', 'Space to Grow, 무한한 성장, 저 너머로!' 등 다양한 콘셉트의 이벤트와 네트워킹 파티를 기획했다. 게임 생태계가 활성화할 수 있도록 게임인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는 취지다.
먼저 11월 14일부터 15일까지 양일간 할리스 부산센텀시티점에서 유니티와 에어브릿지가 주최하는 커피챗 라운지 'Place to Grow'가 마련된다. 게임 비즈니스 노하우와 성장 팁, 업계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자리다.
신청을 통해 현장을 찾는 참석자에게는 커피와 다과는 물론 원하는 문구를 각인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도 제공될 예정이다. 카페에 마련된 스탬프 스테이션에서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고 스탬프를 적립, 행사가 끝난 뒤 럭키 드로우를 진행해 다채로운 상품을 증정하는 'Race to Grow' 이벤트도 진행된다.
지스타 개막일 11월 14일 저녁에는 유니티와 틱톡&팽글, 에어브릿지가 함께 주최하는 'Space to Grow' 파티를 진행한다. 지스타에 참석한 각국 게임업계 관계자와의 네트워킹 기회는 물론 다채로운 우주 테마의 게임과 비밀 미션 등의 풍성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김세준 유니티 그로우 GM은 “지스타를 맞아 다양한 현장 이벤트로 성공적 게임 비즈니스 구축 및 확장을 위한 네트워킹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한국 게임 개발자가 게임 성장을 가속화하고 글로벌 무대에서 성공을 이룰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년만에 돌아온 트럼프 "美우선주의 더 거세진다"
- 최상목 “트럼프 정책기조 현실화 땐 한국 경제에 상당한 영향”
- [단독]현대차그룹, 내년까지 '新 전기차 9종' 투입…캐즘 정면 돌파
- 中企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당선 축하…호혜적 협력 기대”
- 오바마, 트럼프 대선 승리 축하…“평화로운 정권 이양 받아들여야”
- 시진핑, 트럼프에 대선 축하 전화
- 9월 경상수지 111.2억달러 흑자…5개월 연속 흑자, 월간 기준 역대 3위
- 尹, 트럼프와 통화...이른 시간 회동하기로
- [소비자와 통하는 브랜드]아산나눔재단 “기업가 정신으로 시대 이끈다”
- [소비자와 통하는 브랜드] 이디야커피, 트렌드 마케팅으로 몰입도 극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