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어데이즈, 3개월 만 초고속 컴백… '렛츠 기릿' 21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보이그룹 나우어데이즈(NOWADAYS)가 이달 컴백을 확정했다.
나우어데이즈는 팬들의 '오늘'(NOW)을 궁금해하고, 팬들의 '일상'(DAYS)에 소중한 기억과 추억을 함께하겠다는 의미를 담은 그룹이다.
나우어데이즈의 싱글 2집 '노웨어'(NOWHERE)는 초동 판매량 7만 6000여 장을 기록하며 데뷔 앨범에 비해 2배가량 상승한 수치로 신인답지 않은 저력을 보여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우어데이즈(현빈·윤·연우·진혁·시윤)는 지난 6일 공식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렛츠기릿’(Let’s get it)의 아트워크 티저를 공개했다. 나우어데이즈는 콘크리트 바닥에 떨어진 명함 전단지 형태로 제작된 레트로 키치한 분위기의 아트워크 티저를 통해 ‘렛츠기릿’의 오는 21일 오후 6시 발매를 예고했다.
‘렛츠기릿’은 지난 8월 발매된 싱글 2집 ‘노웨어’NOWHERE‘(노웨어)에 이어 나우어데이즈가 약 3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다. 앞선 앨범을 통해 유니크한 음악과 재기발랄한 퍼포먼스로 차별화된 매력을 보여줬던 나우어데이즈가 새 싱글을 통해 어떤 파격을 선보일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나우어데이즈는 팬들의 ‘오늘’(NOW)을 궁금해하고, 팬들의 ‘일상’(DAYS)에 소중한 기억과 추억을 함께하겠다는 의미를 담은 그룹이다. 올해 4월 가요계에 핫 데뷔한 이후 초고속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나우어데이즈의 싱글 2집 ‘노웨어’(NOWHERE)는 초동 판매량 7만 6000여 장을 기록하며 데뷔 앨범에 비해 2배가량 상승한 수치로 신인답지 않은 저력을 보여준 바 있다. 최근에는 ‘케이콘 독일 2024’(KCON GERMANY 2024), ‘골든웨이브 인 도쿄’(GOLDEN WAVE IN TOKYO) 등 글로벌 공연에 다수 참여해 현지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21일 오후 6시 발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