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중앙도서관 '너와 나' 남승흥 작가와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양산시립 중앙도서관은 오는 16일 오후 1시 중앙도서관 관설당 강당에서 양산지역 작가와의 책 이야기를 나누는 '이웃의 작가' 시리즈 다섯 번째 이야기 디카시집 '너와 나'의 남승흥 작가와의 만남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너와 나는 2024년 양산시 지역문화 기금 지원사업에 선정된 도서로 사진 속네 담긴 순간과 감정을 자신만의 독창적인 시어와 디카시라는 독특한 형식으로 표현해 사진과 시의 조화를 이루는 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산=뉴시스] 안지율 기자 = 경남 양산시립 중앙도서관은 오는 16일 오후 1시 중앙도서관 관설당 강당에서 양산지역 작가와의 책 이야기를 나누는 '이웃의 작가' 시리즈 다섯 번째 이야기 디카시집 '너와 나'의 남승흥 작가와의 만남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너와 나는 2024년 양산시 지역문화 기금 지원사업에 선정된 도서로 사진 속네 담긴 순간과 감정을 자신만의 독창적인 시어와 디카시라는 독특한 형식으로 표현해 사진과 시의 조화를 이루는 책이다.
이번 만남에서는 책 속 디카시를 소개하고 디카시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남승흥 작가는 양산문인협회와 한국디카시인협회 회원으로 2023년 국립산림치유원 전국디카시공모전 수상, 2024년 봉황대마타리꽃 전국문학상 디카시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다양한 수상경력이 있다.
현재는 중앙도서관과 서창도서관에서 디카시 동아리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yangsan.go.kr/)를 통해 신청하거나, 전화(055-392-5913)로 접수할 수 있다. 자리가 남아 있을 경우 당일 현장에서도 신청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alk993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뱃살인 줄 알고 비만 치료했는데…알고 보니 50㎝ 악성종양
- "의사 싫다"…한가인, 딸 '상위 1%' 교육법 공개하더니 왜?
- 소녀가장 성폭행하다 급사…천벌 받은 인도 남성
- 해리스 "대선 결과 받아들여야…트럼프 정권이양 돕는다"(종합)[트럼프 시대]
- "이자가 1분에 10만원씩"…불법 대부업 덫에 노출된 성매매 여성들
- 비트코인 1억 넘어 어디까지[트럼프 시대]
- 까치발 조세호 "아내 키 180㎝ 아냐 174.5㎝"
- 전남편 공개 저격한 황정음 "아이 모습 나만 본다, 메롱"
- "발리서 밤일한다니"…'이범수와 이혼 소송' 이윤진, 가짜뉴스에 분노
- 부부 강제추행 만연…"언제든 만질 수 있다는 건 잘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