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기 영철 “커피 안 마셔봐, 커피 순결 아내에게 바치겠다” (나는 솔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3기 영철이 커피 순결 언급으로 MC 데프콘, 송해나, 이이경을 당황시켰다.
MC 데프콘, 송해나, 이이경이 "무슨 의미냐"며 당황했지만 영철은 "저의 커피 순결을 아내에게 바치겠다"며 감성적인 F성향 사람이라면 자신의 말에 공감하고 이성적인 T성향이라면 이해할 수 없으리라 주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기 영철이 커피 순결 언급으로 MC 데프콘, 송해나, 이이경을 당황시켰다.
11월 6일 방송된 ENA, SBS Plus ‘나는 SOLO’에서는 평균연령 30대 후반 막차 특집 23기가 자기소개했다.
23기 영철은 “제가 제일 형이다. 83년생 41살이다. 기분이 좀 언짢다. 기아에서 책임 매니저로 근무하고 있다. 운동을 너무 좋아하고 어릴 때 수영이랑 육상선수를 했다. 몸 자랑하고 싶은 건 아니지만 물놀이 어필이 될 거라고 생각해 래시가드를 챙겨왔다”고 말했다.
이어 영철은 “서핑, 음악을 좋아하고 예술에도 관심이 많다. 뮤지컬, 연극, 콘서트를 좋아한다”며 “특이사항이라고 하면 태어나서 지금까지 한 번도 커피를 마셔본 적이 없다. 보기와 다르게 낭만주의자 성향이 있다. 결혼해서 신혼여행 가서 아내와 첫 커피를 마시고 싶은 꿈이 있다”고 말했다.
MC 데프콘, 송해나, 이이경이 “무슨 의미냐”며 당황했지만 영철은 “저의 커피 순결을 아내에게 바치겠다”며 감성적인 F성향 사람이라면 자신의 말에 공감하고 이성적인 T성향이라면 이해할 수 없으리라 주장했다.
또 영철은 “솔로 된 지 몇 달 안 됐다. 연애를 쉰 적이 없긴 하다. 부지런히 연애하고 종착지를 찾으려고 온 거”라고 말했다. (사진=ENA, SBS Plus ‘나는 SOLO’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트럼프 당선에 카디비 절망 “테일러 스위프트 대가 치를 것” 망언 재조명
- 주병진 200평 초호화 펜트하우스서 나혼산 “너무 외로워 눈물나” (이젠 사랑)[결정적장면]
- 제니, 이젠 아예 속옷만 입고‥점점 더 파격적인 행보
- “37억 집 해왔는데 공금 빼돌려” 트리플스타 전처, 왜 작심 폭로했나(연예뒤통령)
- 변우석 뜨더니 인성 드러났다‥소아 환우 위해 조용히 3억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