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쏜애플, 연말 콘서트 ‘도시전설’ 전석 매진

손봉석 기자 2024. 11. 6. 23: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PMG MUSIC (엠피엠지 뮤직)



밴드 쏜애플의 연말 콘서트 ‘도시전설’이 폭발적인 관심을 끌며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엠피엠지 뮤직에 따르면 12월 14일~15일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리는 쏜애플 콘서트 ‘도시전설’이 지난 5일 예매 시작 1분여 만에 모든 티켓이 팔렸다.

예매처인 인터파크 티켓에서는 쏜애플의 콘서트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으며, 예스24 티켓에서 콘서트 예매 랭킹 1위에 당당히 이름을 올리며 화제성을 증명했다.

쏜애플은 코즈믹 호러를 연상케 하는 독특한 분위기의 포스터와 함께 “정교한 연출로 새로운 차원의 경험을 선사할 것”을 예고하며 예매 시작 전부터 기대감을 한껏 모았다.

콘서트 ‘도시전설’은 쏜애플의 세계관을 구축해 온 다양한 요소들을 정교하고도 감각적인 구성을 통해 하나의 서사로 구현하는 공연이자, 브랜드 콘서트 ‘불구경’ 이후 정비를 마친 쏜애플이 앞으로의 한 보를 준비하는 공연이 될 것으로 보인다.

소속사 엠피엠지 뮤직은 “도시전설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리며, 쏜애플 특유의 서사 짙은 구성으로 찾아뵐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인터파크 티켓과 예스24 티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4’ 헤드라이너 출연과 ‘쏜애플 불구경 2024 라이브 콘서트 필름’ CGV 단독 개봉 등 인상적인 행보를 펼치고 있는 쏜애플은 오는 8일 ‘원더리벳 2024’ 페스티벌 출연을 앞두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