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 최대 혜택” 이랜드리테일, ‘창립 44주년 감사제’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랜드리테일이 '창립 44주년 감사제'를 연다.
NC백화점, 뉴코아아울렛, 2001 아울렛, 동아백화점 등 전국 42개 지점에서 진행하는 연중 최대 혜택을 내건 고객 감사 축제다.
44주년을 기념해 '4400원 균일가전'을 기획해 키친타올, 카놀라유, 가정간편식 등을 선보인다.
회사 측은 "창립 44주년을 맞아 고객의 오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1월 최대 쇼핑 혜택을 준비했다"며 "유통사가 협력해 구성한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마음껏 누리기를 바란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C백화점, 뉴코아아울렛, 2001 아울렛, 동아백화점 등 전국 42개 지점에서 진행하는 연중 최대 혜택을 내건 고객 감사 축제다. 1차 감사제는 12일까지, 2차 감사제는 20~26일 두 차례에 걸쳐 열린다.
이랜드글로벌 등 460개 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1000개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NC베이직 ‘에어패턴’의 경량 다운 베스트와 기모 스웻 팬츠 등이 대표 아이템이다.
또 이랜드킴스클럽은 농산·수산·축산·가공 등의 식품 및 생활필수품 등 장바구니 필수 품목 40종을 합리적 가격에 제공한다. 44주년을 기념해 ‘4400원 균일가전’을 기획해 키친타올, 카놀라유, 가정간편식 등을 선보인다. 이랜드 통합 멤버십 ‘이멤버’를 통해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회사 측은 “창립 44주년을 맞아 고객의 오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1월 최대 쇼핑 혜택을 준비했다”며 “유통사가 협력해 구성한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마음껏 누리기를 바란다”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규영 발레하는 태가 남달라…다리찢고도 평온 [DA★]
- 과즙세연, 16억 먹튀설 입 열었다 “모두 허위사실, 선처 없이 법적 조치” [공식]
- ‘돌싱포맨’ 전설의 취객들이라니, 부끄러운 줄 아세요 (종합)[DA:스퀘어]
- 정영섭, 아내의 고등학교 동창과 불륜? 역대급 최악 예고 (친절한 선주씨)
- “심장 터질 듯” 주병진, 맞선녀 등장에 난리 (이젠사랑할수있을까)[TV종합]
- 장재인, 노브라 신곡 홍보…잠에서 막 깬듯한 나른함 [DA★]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조여정 13년 전 회상 “성시경과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 (성시경)[종합]
- 조세호, 174.5cm 아내와 신혼생활…“집에서 까치발로 다녀”
- 양동근, 미국 교도소 방문…기립박수로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