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만에 돌아오는 '글래디에이터Ⅱ'.. 개봉 전부터 전체 예매율 1위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4년 만에 돌아오는 영화 '글래디에이터Ⅱ'가 개봉을 앞두고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르며 흥행 청신호를 켰다.
6일 영진위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글래디에이터Ⅱ'는 이날 17.6%의 예매율을 기록하며 국내 박스오피스 전체 예매율 1위에 올랐다.
'글래디에이터Ⅱ'는 무려 24년 만에 돌아오는 속편으로 한국에서 최초로 개봉하며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이다.
새로운 영웅의 등장을 그린 '글래디에이터Ⅱ'는 오는 13일 국내 팬들과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24년 만에 돌아오는 영화 '글래디에이터Ⅱ'가 개봉을 앞두고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르며 흥행 청신호를 켰다.
6일 영진위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글래디에이터Ⅱ'는 이날 17.6%의 예매율을 기록하며 국내 박스오피스 전체 예매율 1위에 올랐다. 금일 오후까지 예매량은 4만 3130명이다.
'글래디에이터Ⅱ'는 막시무스의 죽음으로부터 20여 년 후, 콜로세움에서 로마의 운명을 건 결투를 벌이는 루시우스의 이야기를 그린다.
지난 2000년 상영된 '글래디에이터'는 전세계적으로 6460억 원의 흥행 수익을 거둔 대작으로 같은 해 펼쳐진 제73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남우주연상, 의상상, 시각효과상 등을 휩쓸며 작품성도 인정받았다.
전편에 이어 '글래디에이터Ⅱ'에서도 리들리 스콧 감독에 메가폰을 잡은 가운데 폴 메스칼, 페드로 파스칼, 덴젤 워싱턴 등 새 얼굴들이 합류해 볼거리를 더할 예정.
'글래디에이터Ⅱ'는 무려 24년 만에 돌아오는 속편으로 한국에서 최초로 개봉하며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이다.
새로운 영웅의 등장을 그린 '글래디에이터Ⅱ'는 오는 13일 국내 팬들과 만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글래디에이터2' 스틸, 포스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다감 "♥남편 만났을 때 후광이…조바심에 내가 먼저 결혼하자고" (돌싱포맨) [종합]
- "피해 금액 18억" 유명 운동선수, 사기 치다 걸렸다
- '잘사는 줄' 정준하, 권리금 못받고 쫓겨나... 안타까운 속사정
- 아이 둘 낳고 잘사는 줄...이지혜, 눈물나는 소식
- "다른 여배우와 스킨십"...혜리, '키스마크' 까지 폭로했다
- 장윤정, 전재산 잃은지 10년 만에... 수백억 부자 됐다
- 비♥김태희, 부동산만 1400억... 상상초월 재산 싹 공개됐다
- 강지영, 행복하길 바랐는데.. 안타까운 소식
- "압구정 아파트 160채"... 66세 된 심형래, 행복해 보이는 근황
- 트리플스타, '양다리' 폭로에도 당당한 모습.. 드디어 입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