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치발 키스한 조세호 “아내 키 174.5㎝” 해명→유재석 두둑 축의에 감사(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조세호가 아내 키를 해명한 데 이어 유재석의 축의금을 언급했다.
조세호는 "형에게 감사한 게, 많이들 말씀하시는데 '유재석 덕분에 결혼한 줄 알아라'라고 하더라. 감사한 마음이 있었다"면서 "금액을 말씀드릴 수 없지만 너무 많이 하셔서"라며 유재석의 축의금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방송인 조세호가 아내 키를 해명한 데 이어 유재석의 축의금을 언급했다.
11월 6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268회에는 신혼여행을 다녀온 조세호가 결혼 비하인드들을 전했다.
이날 신혼여행을 다녀온 조세호는 밝은 표정으로 녹화에 합류했다. 유재석이 "조셉의 소식을 간간히 많이 SNS를 통해서 (들었다)"고 하자 조세호는 "그래서 이거 하나만 말씀드리면, 아내의 키가 180㎝냐고 많이들 댓글을 다셔서. 정확히 오피셜로 말씀드리고 싶어서. 174.5㎝다. 저보다 크긴 크신데 180㎝는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유재석은 "많은 분들 축하 속에 결혼하셨잖나. 스태프분들도 가서 축하해주셨잖나. 식사 많이 신경썼더라. 스태이크에 연어 셔벗까지"라며 그만큼 가격이 올라가지 않았냐고 걱정했고, 조세호는 가격은 올라갔지만 생선을 좋아하시는 분이 계실 것 같아 준비했다고 밝혔다.
유재석은 이런 조세호에게 국수를 언급했다. 국수를 찾는 사람이 있길래 "제가 '국수는 나가서 드세요'라고 했다"고. 조세호는 "국수를 뺀 이유를 설명드리면 하객수 분들이 많다 보니까 면이 너무 불어요. 900분을 모시니까"라면서 "하객분들 중 개인적으로 연락주시면 직접 국수 삶아드리겠다. 국숫집에 모시고 (가겠다)"고 약속했다.
조세호는 "형에게 감사한 게, 많이들 말씀하시는데 '유재석 덕분에 결혼한 줄 알아라'라고 하더라. 감사한 마음이 있었다"면서 "금액을 말씀드릴 수 없지만 너무 많이 하셔서"라며 유재석의 축의금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조세호는 1982년생으로 만 41세다. 지난 1월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인 사실을 공개, 10월 20일 9세 연하의 비연예인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에는 연예계 마당발답게 유재석, GD, 이유비, 이승기 이다인 부부, 최태준 박신혜 부부, 태양 민효린 부부, 안재욱, 유연석, 송승헌, 최지우, 산다라박 등 약 900명의 하객이 참석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동욱이 축사를 했으며, 김범수, 태양, 거미가 축가를 불렀다. 조세호는 장신의 아내와 까치발 키스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으며, 결혼식 후 약 열흘간 이탈리아 남부로 신혼여행을 다녀왔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트럼프 당선에 카디비 절망 “테일러 스위프트 대가 치를 것” 망언 재조명
- 주병진 200평 초호화 펜트하우스서 나혼산 “너무 외로워 눈물나” (이젠 사랑)[결정적장면]
- 제니, 이젠 아예 속옷만 입고‥점점 더 파격적인 행보
- “37억 집 해왔는데 공금 빼돌려” 트리플스타 전처, 왜 작심 폭로했나(연예뒤통령)
- 변우석 뜨더니 인성 드러났다‥소아 환우 위해 조용히 3억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