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김다예 모유수유 시작하자 벌써 15㎏ 감량” (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수홍이 아내 김다예가 출산 후 살이 빠졌다고 전했다.
11월 6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하 '슈돌')에서는 개그맨 박수홍이 아내 김다예의 출산 후 변화를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수홍이 아내 김다예가 딸 전복이를 출산하는 수술실 앞에서 안절부절 못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수홍이 아내 김다예가 출산 후 살이 빠졌다고 전했다.
11월 6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하 ‘슈돌’)에서는 개그맨 박수홍이 아내 김다예의 출산 후 변화를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수홍이 아내 김다예가 딸 전복이를 출산하는 수술실 앞에서 안절부절 못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박수홍은 “1시간이면 수술 끝나고 나오는데 2시간이 걸렸다. 이유가 지혈이 안 됐다고 한다. 엄마가 고생한 걸 보고 나니 다시는 둘째 (못 낳겠다) 그 생각을 했다. 어머니들의 위대함을 봤다”고 말했다.
수술실에서 나온 김다예는 “출혈이 안 멈춰서 회복실에 오래 있었다. 지혈하다 왔다”고 말했고 박수홍은 아내와 딸을 보며 “두 여자 너무 고생했다. 너무 사랑하고 고맙다”고 감격했다.
안영미가 김다예가 지금은 괜찮은지 묻자 박수홍은 “씩씩해서 정말 좋아졌다. 모유수유하자마자 벌써 15kg 빠졌다”고 전했다. 김준호는 “형님도 이제 슬슬 빠지실 거다. 육아하시면. 자기 걱정하셔야 한다”고 당부했다.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트럼프 당선에 카디비 절망 “테일러 스위프트 대가 치를 것” 망언 재조명
- 주병진 200평 초호화 펜트하우스서 나혼산 “너무 외로워 눈물나” (이젠 사랑)[결정적장면]
- 제니, 이젠 아예 속옷만 입고‥점점 더 파격적인 행보
- “37억 집 해왔는데 공금 빼돌려” 트리플스타 전처, 왜 작심 폭로했나(연예뒤통령)
- 변우석 뜨더니 인성 드러났다‥소아 환우 위해 조용히 3억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