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정훈♥한가인 딸 '상위 1%' 영재라더니 "영어유치원 입학 전 영어 마스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가인의 딸의 놀라운 영재 면모가 돋보인다.
6일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에서는 '꿀팁이 쏟아지는 여배우 한가인 욕실템 최초 공개(각질제거, 남편 기절)'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한가인은 욕실템들을 공개하기로 했다.
한가인의 집 욕실은 딸의 방을 지나야 나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한가인의 딸의 놀라운 영재 면모가 돋보인다.
6일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에서는 '꿀팁이 쏟아지는 여배우 한가인 욕실템 최초 공개(각질제거, 남편 기절)'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한가인은 욕실템들을 공개하기로 했다. 한가인의 집 욕실은 딸의 방을 지나야 나온다. 한가인은 "이게 안방인데 우리 딸을 줬다. 여자 아이니까 화장실이 붙어있는 게 나을 거 같아서"라고 밝혔다.
딸 제이 양의 방에는 책들이 가득했다. 한국어로 된 책은 물론 두꺼운 원서까지 있었다. 제작진이놀라자 한가인은 "(원서를) 읽는다. 다독한지가 오래되니까 속독이 되는 거 같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바이링구얼(2개국어)이냐. 살다 왔냐"고 물었고 한가인은 "아니다. 신당동 출신이다. 난 영어유치원 다녀서 그런 줄 알았는데 가기 전부터 영어를 잘했더라"라고 밝혔다.
제작진은 "왜 갑자기 영어를 깨우친 거냐 혼자"라고 궁금해했고 한가인은 "노하우라면 제가 어릴 때 배경 음악처럼 이야기 동화를 많이 틀어줬다. 그게 귀로 들어갔나 보다"라고 밝혔다.
제작진은 "뭘로 키울 거냐. 의사?"라고 궁금해했고 한가인은 "의사 너무 싫다. 과학적인 걸 좋아하니까 연구를 하고 싶다. 그런 것도 좋고 자기가 하고 싶은 거 아무거나"라고 밝혔다. 하지만 의사로 키우고 싶진 않다며 "의사는 공부를 많이 해야 될 수 있지 않냐. 저는 공부를 많이 시키고 싶은 생각은 없다"고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흥업소 논란’ 빅뱅 대성 빌딩, 잭팟 터졌다..7년 만 654억 시세…
- 지드래곤, 탈퇴한 '전과자' 승리·탑 저격 "3인조에서 더 줄지 말자" …
- '1억 빚투 논란' 이영숙, 결국 '흑백요리사' 출연료 압류[SC이슈]
- [SC이슈] 로제, 마약설+강동원 열애설에 입 열었다…"날 무너뜨려, 오…
- '김성주子' 김민국, 美 명문대 입학 후 충격 변신..."아파 보이기는 …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