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끝자락, 지역 곳곳서 생활체육대회 '풍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을 끝자락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생활체육 대회가 지역 곳곳에서 열린다.
배드민턴과 탁구, K-POP 댄스경연대회는 물론, 경찰무도의 우수성을 알리는 세계경찰무도한마당대회까지 다양한 종목들로 시민들의 발걸음을 기다린다.
올해로 29회째를 맞는 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는 약 1000여 명의 배드민턴 선수·동호인들이 참여를 신청했으며, 남자·여자 복식 등 단체종목과 개인종목 등 다양한 경기가 치러질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을 끝자락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생활체육 대회가 지역 곳곳에서 열린다.
배드민턴과 탁구, K-POP 댄스경연대회는 물론, 경찰무도의 우수성을 알리는 세계경찰무도한마당대회까지 다양한 종목들로 시민들의 발걸음을 기다린다.
대전시는 9일부터 이틀간 한밭체육관에서 제29회 대전광역시장기 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29회째를 맞는 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는 약 1000여 명의 배드민턴 선수·동호인들이 참여를 신청했으며, 남자·여자 복식 등 단체종목과 개인종목 등 다양한 경기가 치러질 계획이다. 지역 내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화합의 장에서 코트 위에 펼쳐지는 열띤 승부 현장을 볼 수 있다.
시 관계자는 "단체종목의 경우 130개 이상의 세부 경기들이 진행될 예정"이라며 "이번 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에 참가하는 선수 및 동호인들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고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구에선 8일 오후 2시 성남다목적체육관에서 제10회 구청장기 댄스스포츠 경연대회가 펼쳐진다. 댄스 대회에선 동구 댄스스포츠 단원 200여 명이 연마한 실력과 기량을 선보인다.
아울러 동구는 9일에도 동구청장배 족구대회와 동구청장기 테니스대회를 각각 개최한다.
중구는 8일 문화동 중구 게이트볼장에서 제27회 중구청장기 게이트볼 대회를 연다. 어르신들의 여가선용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진행되는 대회에선 게이트볼 회원들이 그간 갈고 닦은 실력을 과시한다.
유성구에선 9일 유성반다비체육센터에서 제1회 유성구청장배 장애인탁구대회를 진행한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장애인탁구대회는 유성구장애인탁구대회 협회 선수와 동호회원 등 120여 명이 참여한다.
또 같은 날 제25회 유성구청장배 탁구대회도 진행, 탁구동호인들이 화합을 도모할 예정이다.
대덕구에선 7일 장애인 K-POP 댄스 경연대회가 열린다.
대덕구청소년어울림센터 강당에서 열리는 대회는 지역 내 특수학교 및 중·고등특수교육대상자, 복지관 등 성인장애인 댄스 동호인들이 참여하며, 장애인들의 동아리 활동 활성화와 체육활동 기회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대덕구에선 (사)세계경찰무도연맹·대한민국경찰무도협회가 주최하는 제8회 세계 경찰무도 한마당대회도 펼쳐진다.
#대전
Copyright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충남 산불 이달 9건… 21일 하루 서산·예산·아산·당진 등 잇따라 발생 '비상' - 대전일보
- 李 대통령 "안중근 의사 유묵 귀한 국민과 함께 환영… 유해 송환에 최선" - 대전일보
- 李 대통령 "다주택자 압박시 전월세 부족?… 기적의 논리" - 대전일보
- 충남 유학생 절반 이상, 지역정착 희망…한국인과의 교류는 적어 - 대전일보
- 與 충청특위 "충남대전 행정통합, 국민의힘 셈법에 물거품 위기" - 대전일보
- 강풍 속 번진 불길, 대산공단 앞에서 멈췄다…민·관·기업 공조로 대형 참사 막아 - 대전일보
- 충주경찰서, 성인피시방서 지인 폭행해 숨지게 한 50대 영장 - 대전일보
- 반도체 힘입은 충북경제, 소비·고용 늘고 인구 순유입도 - 대전일보
- 대전일보 오늘의 운세 양력 2월 23일, 음력 1월 7일 - 대전일보
- "요즘 누가 술 먹고 운전해요"… 음주운전율 2.1%까지 급감 - 대전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