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 퍼거슨이 온다!”…‘맨시티 4-1 격파’ 아모림 감독 향한 맨유 팬들의 환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별들의 전쟁'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맨체스터 시티를 완벽하게 제압한 후벵 아모림(스포르팅CP) 감독의 모습에 벌써부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모림 감독이 이끄는 스포르팅은 6일(한국시간) 포르투갈 리스본 이스타디우 주제 알발라드에서 열린 2024-25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리그 페이즈 4차전 맨시티와 홈경기에서 4-1 대승을 거뒀다.
최고의 고별전을 치른 아모림 감독, 벌써부터 맨유 팬들이 기대를 내비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별들의 전쟁’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맨체스터 시티를 완벽하게 제압한 후벵 아모림(스포르팅CP) 감독의 모습에 벌써부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모림 감독이 이끄는 스포르팅은 6일(한국시간) 포르투갈 리스본 이스타디우 주제 알발라드에서 열린 2024-25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리그 페이즈 4차전 맨시티와 홈경기에서 4-1 대승을 거뒀다.
이로써 스포르팅은 3승 1무(승점 10)으로 무패를 달리며 4연승을 기록한 리버풀(승점 12)의 뒤를 이어 2위에 위치했다.
이번 경기 아모림 감독이 스포르팅을 지휘하는 마지막 경기였다. 앞서 아모림 감독은 에릭 텐 하흐 감독을 경질한 맨유행을 확정했다. 맨유는 지난달 28일 텐 하흐 감독의 경질을 공식 발표, 1일 아모림 감독의 선임을 확정했다.
아모림 감독은 오는 11일 맨유에 합류한다. 에스트렐라 아마도라전에 이어 맨시티전까지 팀을 이끄는 것을 끝으로 작별을 고했다.
맨시티를 꺾은 아모림 감독은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다. 매우 힘든 전반전이었으나 후반전 우리는 더 나아진 모습을 보여줬다. 후반전 초반 2골이 결과를 가져오는 데 큰 도움이 됐다. 저의 작별 인사를 이렇게 남길 수 있어서 다행이다”라고 말했다.
[김영훈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남매 母’ 율희, 최민환 ‘성매매 의혹’ 폭로→양육권·위자료 소송 제기 - MK스포츠
- “부동산 여왕” 장윤정, 41억 꼬마빌딩 매입…이태원에 이어 서빙고까지 ‘큰 손’ - MK스포츠
- 블랙핑크 제니, 빈틈없는 몸매로 초미니 드레스 ‘찰떡 소화’ - MK스포츠
- 고민시, 몽환적 매력 폭발! 힙+러블리 스타일 완벽 소화 - MK스포츠
- “흥미로운 사례” ESPN, 김하성 연평균 2105만$ 계약 예상...김혜성은 FA 랭킹 39위 - MK스포츠
- 김형준 ‘첫 타석부터 1타점 적시타’ [MK포토] - MK스포츠
- 나승엽 ‘첫 타석부터 안타’ [MK포토] - MK스포츠
- 신민재 ‘첫 타석 안타로 출루’ [MK포토] - MK스포츠
- 고영표 ‘공 3개로 끝내겠어’ [MK포토] - MK스포츠
- 고영표 ‘한국 마운드 내가 지킨다’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