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변우석, 정우성→차은우 잇는 청춘스타 등용문 ‘지오다노’ 모델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변우석이 캐주얼 패션 브랜드 '지오다노(GIORDANO)'의 신규 모델로 발탁됐다.
지오다노는 6일 변우석을 모델로 내세운 '24 WINTER' 컬렉션 룩북을 공개했다.
지오다노 관계자는 "배우 변우석의 부드럽고 시크한 이미지, 모델 출신 다운 뛰어난 핏과 패션 소화력이 지오다노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신규 모델로 선정했다"라며 "이번 겨울 시즌 룩북을 통해서 변우석의 매력과 함께 지오다노의 컬렉션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배우 변우석이 캐주얼 패션 브랜드 ‘지오다노(GIORDANO)’의 신규 모델로 발탁됐다.
지오다노는 6일 변우석을 모델로 내세운 ‘24 WINTER’ 컬렉션 룩북을 공개했다. 지오다노만의 스타일을 변우석을 통해서 클래식하면서도 정제된 미감과 트렌디한 무드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1994년 국내에 첫선을 보인 지오다노는 정우성, 고소영, 전지현, 이준기, 이효리, 유재석, 신민아, 소지섭, 송강, 차은우 등 당대 최고의 청춘스타를 모델로 발탁해왔다.
지오다노 관계자는 “배우 변우석의 부드럽고 시크한 이미지, 모델 출신 다운 뛰어난 핏과 패션 소화력이 지오다노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신규 모델로 선정했다”라며 “이번 겨울 시즌 룩북을 통해서 변우석의 매력과 함께 지오다노의 컬렉션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인기리에 종영한 tvN ‘선재 업고 튀어’ 에서 주인공 류선재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은 변우석은 이후 숱한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가영, 가녀리다 못해 부러질듯한 몸매
- 잇단 구설수 안영미, 건강악화로 라디오 중단. 나비, 스페셜 DJ 나선다
- 김성철 “작품 위해 10kg 감량…문근영 보고 큰일났다 싶었다”[SS인터뷰②]
- 마약 루머에 열애설까지, 로제 “댓글이 나를 무너뜨렸다” 고백
- 이정재♥임세령, 10년째 굳건한 애정…커플룩 입고 美 행사 참석
- ‘회사 설립’ 송가인, 신곡 녹음 작업 박차
- 이지아, LA에 강림한 여신 자태
- 이윤진 ‘호텔에서 밤일?’ 가짜뉴스 고소 검토 “떨어져 있는 아들, 가족들에 상처”(이제 혼자
- 5주 동안 8㎏ 감량, 하루 단 16분이면 충분하다?(‘몸신의 탄생’)
- 이효리→박명수에게 “오빠 이사 선물 이거 사줘” 공기청정기 가격이 670만원? “농담” (‘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