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핫&뉴] ‘스매시 레전드’ 신규 레전드 ‘프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 산하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5민랩(대표 박문형)이 실시간 PVP 액션 게임 '스매시 레전드'에 신규 레전드 '프록'을 5일 출시했다.
'스매시 레전드'의 43번째 레전드 '프록'은 물을 피하기 위해 항상 가지고 다니는 우산을 사용해 적을 공격하는 광역 딜러 역할군의 레전드다.
패스 단계를 9단계까지 달성하면 프록을 획득하며 29단계를 달성하면 스매시 패스 전용 '프록' 스킨도 얻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매시 레전드’의 43번째 레전드 ‘프록’은 물을 피하기 위해 항상 가지고 다니는 우산을 사용해 적을 공격하는 광역 딜러 역할군의 레전드다.
이번 업데이트로 스매시 패스 정규 시즌 챕터 18이 시작했다.
패스를 구매하면 스매시 패스 전용 아이콘과 프레임 등이 제공된다.
패스 단계를 9단계까지 달성하면 프록을 획득하며 29단계를 달성하면 스매시 패스 전용 ‘프록’ 스킨도 얻을 수 있다.
‘프록’과 20회 이상 승리하면 패스를 구매하지 않아도 일정 시간 동안 ‘프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레전드 체험권을 획득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일일 각성 상점이 추가됐다.
◆ ‘인슈라오디드’, ‘얼어붙은 지역의 영혼들’ 선
이번 업데이트에는 플레이어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날씨 변화, 동물과 가축, 마을 곳곳에 흩어져 있는 NPC, 더 높은 최대 레벨 및 제작 등급, 신규 무기와 의상 등이 포함된다.
다양한 날씨 변화가 추가되어 겨울을 맞이한 엠버베일의 알바네비 산봉우리에서 흰 눈밭을 탐험할 수 있다.
깊게 쌓인 눈은 이동 속도를 크게 감소시키고 강력한 상승 기류는 긴 활공을 도와주며 미끄러운 빙판은 도전과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고도에 맞는 적절한 옷을 제작하여 추운 기후 및 강수량 등 날씨 변화가 모험에 큰 영향을 미치게 수정되어 생존 스킬과 레벨이 상향 조정됐다.
산봉우리에는 한랭한 산악 생물 계열인 새로운 몬스터와 동물이 등장한다.
이와 함께 펫과 농장 가축이 추가되어 온순한 동물들과 포근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엠버베일로 돌아온 NPC 주민들을 거점으로 초대하여 제작과 퀘스트 수행을 지원받을 수 있다.
아울러 캐릭터 레벨이35까지 확장됐다. 새로운 주문, 스킬, 그리고 다른 특성을 획득할 수 있다.
내년 1.0 공식 버전과 콘솔 버전 출시 전까지 다양한 업데이트를 이어갈 ‘인슈라오디드’는 오는 19일까지 2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