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7wiz, 아이뷰와 '제리거 챌린지'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규 광고 기업 237wiz는 실시간 다국어 자동 번역 라이브 방송 어플 아이뷰와 협력해 제리거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제리거 챌린지는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한 소통의 장이다. 행사는 11월 4일부터 12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신청서 작성 후 아이뷰 앱을 통해 제리거 챌린지 영상물 제작 후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규 광고 기업 237wiz는 실시간 다국어 자동 번역 라이브 방송 어플 아이뷰와 협력해 제리거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237wiz가 진행하는 첫 번째 대형 프로젝트인 제리거 챌린지는 맥주 맛을 표현한 전통주인 제리거를 주제로 한 글로벌 소통 이벤트다. 참가자들은 제리거를 활용한 영상물을 제작해 아이뷰 앱에 업로드하고, 이를 통해 다른 참가자들과 전 세계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제리거 챌린지는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한 소통의 장이다. 행사는 11월 4일부터 12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신청서 작성 후 아이뷰 앱을 통해 제리거 챌린지 영상물 제작 후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제리거 챌린지는 총 상금 5000만원으로 각기 수상 항목에 따라 차등 지급된다. 심사 방법은 컨텐츠의 좋아요, 댓글 수 총 합산 수에 따라 점수를 반영하며, 이 외에 기타 플랫폼의 피드 공유 및 좋아요, 댓글 수로 점수를 반영한다. 또한, 주최측과 클라이언트의 심사로 최종 합산해 순위를 산정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제리거 챌린지에 동참하여 상금을 획득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로변 1층이 텅텅 비었다"…공실 수렁에 빠진 안양일번가 [현장+]
- 홍진호 "가슴이 찌릿" 처음 겪는 고통에 병원 가봤더니… [건강!톡]
- "손 잘리고 두개골 깨졌다"…전철서 일본도 휘두른 10대들
- 조두순 앞집 '월세 60만원'에 계약…세입자의 정체는
- "여자가 뭘 안다고"…北 김여정 비난했다가 일가족 '행방불명'
- 일본·중국선 쓸어담는데…"싸도 안 산다" 한국 '왕따' 굴욕
- "매일 아침 '맥심 커피' 즐겨 마셨는데 어쩌나…" 술렁
- "소고기·즉석라면 먹고 있다"…러시아 파병됐다는 병사 정체가
- "이러다 집 지을 사람 아무도 없어요"…초유의 상황에 결국
- 금보다 30배 귀한 '숨은 보석'…"지금 사두면 무조건 오른다" [원자재 이슈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