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장애인체육회-법무법인 정안, 장애인체육 법무지원 업무협약 체결
김동영 2024. 11. 6. 16: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장애인체육회가 법무법인 지원을 받는다.
대한장애인체육회는 6일 "대한장애인체육회 대회의실에서 법무법인 정안과 장애인체육 법무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대한장애인체육회 정진완 회장, 법무법인 정안 정승택 대표변호사 및 양 기관 임직원 30여 명이 참석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동영 기자] 대한장애인체육회가 법무법인 지원을 받는다.
대한장애인체육회는 6일 “대한장애인체육회 대회의실에서 법무법인 정안과 장애인체육 법무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대한장애인체육회 정진완 회장, 법무법인 정안 정승택 대표변호사 및 양 기관 임직원 3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장애인 체육 분야에서 법률적 문제 해결 및 자문을 위해 협력하고, 관련 법률 지원 체계를 구축하여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정진완 회장은 “법무법인 정안과의 협력을 통해 대한장애인체육회 업무 및 체육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에 대해 전문적인 법률자문을 받을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 나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raining9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문가영, 가녀리다 못해 부러질듯한 몸매
- 잇단 구설수 안영미, 건강악화로 라디오 중단. 나비, 스페셜 DJ 나선다
- 김성철 “작품 위해 10kg 감량…문근영 보고 큰일났다 싶었다”[SS인터뷰②]
- 마약 루머에 열애설까지, 로제 “댓글이 나를 무너뜨렸다” 고백
- 이정재♥임세령, 10년째 굳건한 애정…커플룩 입고 美 행사 참석
- ‘회사 설립’ 송가인, 신곡 녹음 작업 박차
- 이지아, LA에 강림한 여신 자태
- 이윤진 ‘호텔에서 밤일?’ 가짜뉴스 고소 검토 “떨어져 있는 아들, 가족들에 상처”(이제 혼자
- 5주 동안 8㎏ 감량, 하루 단 16분이면 충분하다?(‘몸신의 탄생’)
- 이효리→박명수에게 “오빠 이사 선물 이거 사줘” 공기청정기 가격이 670만원? “농담” (‘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