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디 조카' 채채, 의류 모델로 미모 과시...걸그룹 아우라 여전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쌈디의 조카인 채채가 '스파오 키즈' 모델로 데뷔했다.
이번 시즌 스파오키즈는 뛰어난 가성비로 인기를 얻은 스파오의 겨울 시즌 대표 상품 '푸퍼(Puffer)' 라인을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한층 업그레이드한 가운데, 래퍼 사이먼 도미닉의 조카로 알려진 '채채'를 모델로 발탁해 시선이 모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정수 기자] 래퍼 쌈디의 조카인 채채가 '스파오 키즈' 모델로 데뷔했다.
5일, 이랜드월드의 키즈 SPA 브랜드 '스파오키즈'는 2024년 가을겨울(FW) 시즌 푸퍼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스파오키즈는 뛰어난 가성비로 인기를 얻은 스파오의 겨울 시즌 대표 상품 '푸퍼(Puffer)' 라인을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한층 업그레이드한 가운데, 래퍼 사이먼 도미닉의 조카로 알려진 '채채'를 모델로 발탁해 시선이 모였다. 채채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제품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앞서 2021년, 채채는 래퍼이자 삼촌인 쌈디와 함께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날 쌈디는 채채와 함께 시간을 보내며 '조카 바보' 면모를 드러낸 바 있다. 특히 박나래는 채채를 보고 "너무 예뻐서 아동 모델 시켜도 되겠다"라고 감탄했고, 쌈디는 "실제로 그런 제의가 많이 들어왔었다"라고 밝혀 화제가 됐다.
같은 해 12월, 쌈디는 조카 채채와 함께 아이스크림 CF를 찍었다. 쌈디는 개인 계정을 통해 "채채와 함께 광고 촬영으로 예쁜 추억을 만드는 좋은 기회가 생겼다"라며 "모델료 전액은 소외계층 아동들을 위해 쓰일 수 있도록 기부했다"라고 밝혔다. 광고 모델료는 1억 원으로 전해진다.
한편, 쌈디는 지난 2007년 래퍼 이센스와 그룹 슈프림팀을 결성해 2009년 데뷔했으나, 2013년 사실상 해체하며 솔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박정수 기자 pjs@tvreport.co.kr / 사진= 이랜드, 쌈디, MBC '나 혼자 산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다감 "♥남편 만났을 때 후광이…조바심에 내가 먼저 결혼하자고" (돌싱포맨) [종합]
- "피해 금액 18억" 유명 운동선수, 사기 치다 걸렸다
- '잘사는 줄' 정준하, 권리금 못받고 쫓겨나... 안타까운 속사정
- 아이 둘 낳고 잘사는 줄...이지혜, 눈물나는 소식
- "다른 여배우와 스킨십"...혜리, '키스마크' 까지 폭로했다
- 장윤정, 전재산 잃은지 10년 만에... 수백억 부자 됐다
- 비♥김태희, 부동산만 1400억... 상상초월 재산 싹 공개됐다
- 강지영, 행복하길 바랐는데.. 안타까운 소식
- "압구정 아파트 160채"... 66세 된 심형래, 행복해 보이는 근황
- 트리플스타, '양다리' 폭로에도 당당한 모습.. 드디어 입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