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읍지사협, 사랑의 연탄·난방유 나눔봉사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의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권정일, 민간위원장 조상칠)가 지난 5일 관내 저소득가구를 대상으로 '사랑의 연탄·난방유 나눔' 사업을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사랑의 연탄·난방유 나눔' 사업은 2024년 의성읍불우이웃돕기 모금액 중 의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지정 기탁된 금액으로 실시한 사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철억 기자] 경북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의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권정일, 민간위원장 조상칠)가 지난 5일 관내 저소득가구를 대상으로 ‘사랑의 연탄·난방유 나눔’ 사업을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사랑의 연탄·난방유 나눔’ 사업은 2024년 의성읍불우이웃돕기 모금액 중 의성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지정 기탁된 금액으로 실시한 사업이다.
이번 나눔 행사에는 의성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공무원 등 20명이 동참하였으며, 취약계층 9가정에 연탄 및 난방유를 제공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했다.
연탄을 지원받은 어르신은 “난방비 부담에서 벗어나 한결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권정일 의성읍장은 “사랑의 연탄·난방유 나눔사업을 통해 한 가구라도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더욱 세심하게 살피겠다"고 말했다.
/대구=김철억 기자(kco770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억 헬스장 차린 양치승 "전세사기 '무혐의'…힘이 빠진다"
- "그때 제가 알았더라면"…이혼변호사 앞에서 눈물 쏟은 '율희'
- 장동혁 "김 여사, '외교 포함' 활동 전면중단이 한동훈 뜻"
- 검찰총장, '명태균 게이트' 수사에 '국정농단' 수사검사 투입
- [단독] 원내 진보 "'금투세 폐지' 상정시 반대표 행사 결정"
- "원베일리 엘리베이터 가동 중단"…대체 무슨 일이 [현장]
- "오랜만의 희소식"…'中 무비자' 여행업계에 단비 되나
- "피자 소비 '시들'?"…피자헛 기업회생에 업계 '초긴장'
- 채림 "아빠가 보고 싶다는 아들의 말에 전남편에게 먼저 연락"
- "나중에 우리 부모님 아프면 며느리인 네가 돌봐줘" 남자친구의 요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