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안계면 새마을부녀회, 유채나물 나눔행사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의성군(군수 김주수) 안계면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재임)는 지난 2일 마을 어르신들을 위해 경로당에 유채나물 나눔행사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안계면 새마을부녀회는 특수시책으로 공한지활용 유채꽃밭 조성을 진행중이다.
새마을부녀회 이재임 회장은 "새마을부녀회는 주기적으로 유채꽃밭 조성에 힘쓰고 있다"라며 "꽃밭을 조성하는 것도 그 과정에서 얻은 유채나물을 나눠드리는 것도 뿌듯하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을 가지고 꾸준히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철억 기자] 경북 의성군(군수 김주수) 안계면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재임)는 지난 2일 마을 어르신들을 위해 경로당에 유채나물 나눔행사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안계면 새마을부녀회는 특수시책으로 공한지활용 유채꽃밭 조성을 진행중이다.
이날 행사에 새마을부녀회원 20여 명이 안계면 경로당을 돌며 어르신께 안부인사를 드리며 유채나물을 나눠드렸다. 이렇게 안계면에서 진행중인 특수시책 유채꽃밭조성은 볼거리 제공 및 미관 개선뿐만 아니라 소통과 나눔의 기회까지 만드는 사업이다.
새마을부녀회 이재임 회장은 “새마을부녀회는 주기적으로 유채꽃밭 조성에 힘쓰고 있다”라며 “꽃밭을 조성하는 것도 그 과정에서 얻은 유채나물을 나눠드리는 것도 뿌듯하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을 가지고 꾸준히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기훈 면장은 “유채꽃밭 조성을 위해 땅을 고르는 작업부터 지금까지 고생해주시고 있는데, 유채나물을 모으고 다듬고 직접 나눠주시는 새마을부녀회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대구=김철억 기자(kco770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억 헬스장 차린 양치승 "전세사기 '무혐의'…힘이 빠진다"
- "그때 제가 알았더라면"…이혼변호사 앞에서 눈물 쏟은 '율희'
- 장동혁 "김 여사, '외교 포함' 활동 전면중단이 한동훈 뜻"
- 검찰총장, '명태균 게이트' 수사에 '국정농단' 수사검사 투입
- [단독] 원내 진보 "'금투세 폐지' 상정시 반대표 행사 결정"
- "원베일리 엘리베이터 가동 중단"…대체 무슨 일이 [현장]
- "오랜만의 희소식"…'中 무비자' 여행업계에 단비 되나
- "피자 소비 '시들'?"…피자헛 기업회생에 업계 '초긴장'
- 채림 "아빠가 보고 싶다는 아들의 말에 전남편에게 먼저 연락"
- "나중에 우리 부모님 아프면 며느리인 네가 돌봐줘" 남자친구의 요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