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 "안 친한 조세호 결혼식 가...안 가면 뒤처지는 사람 될거 같아서" ('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승헌이 친분 없는 조세호의 결혼식에 참석한 이유를 공개했다.
6일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제작진은 '송승헌, 그는 왜 조세호의 결혼식에 갔는가⁉'라는 제목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송승헌에게 유재석은 "조세호 결혼식에 많은 분들이 왔지만 승헌 씨가 와 있더라. 그렇게 친한가 싶었다. 몰랐다. 친한 사람은 이야기를 들어서 다 아는데"라고 말을 꺼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강나연 기자] 배우 송승헌이 친분 없는 조세호의 결혼식에 참석한 이유를 공개했다. 6일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제작진은 '송승헌, 그는 왜 조세호의 결혼식에 갔는가⁉'라는 제목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송승헌에게 유재석은 "조세호 결혼식에 많은 분들이 왔지만 승헌 씨가 와 있더라. 그렇게 친한가 싶었다. 몰랐다. 친한 사람은 이야기를 들어서 다 아는데"라고 말을 꺼냈다. 이에 송승헌은 "가기 전부터 조세호 씨 결혼식에 제가 참석을 못하면 좀 뒤처지는 사람이 될 거 같았다. 그래서 제가 봤을 때 정말 잘 간 거 같다"라고 이유를 밝혔다.
이어 그는 "우리나라 대중문화 예능, 예술계는 조세호 결혼식에 간 사람과 안 간 사람으로 앞으로 기록될 것 같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유재석은 "송승헌 씨 때문에 세기의 결혼식이 됐네"라고 덧붙였다.
또한 조세호는 "(송승헌 씨) 아버님 사진이 한번 공개된 적이 있는데 너무 너무 미남이시더라"라고 언급했다. 이에 송승헌은 "제가 봐도 저희 부모님 젊었을 때는"이라며 인정했다. 조세호는 "그런데 아버님 성함이 굉장히 세련되셨더라. '송세주'이시더라"라고 언급했고, 송승헌은 "그래서 아버지 별명이 쐬주(소주)였다"라고 말해 또 한번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조세호는 지난달 20일 오후 6시 서울 신라호텔에서 9세 연하의 여자 친구와 결혼식을 올렸다. 주례는 개그맨 전유성이, 사회는 남창희가 맡았으며, 가수 김범수와 태양, 거미가 축가를 불렀고, 배우 이동욱이 축사를 맡았다.
강나연 기자 kny@tvreport.co.kr /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다감 "♥남편 만났을 때 후광이…조바심에 내가 먼저 결혼하자고" (돌싱포맨) [종합]
- "피해 금액 18억" 유명 운동선수, 사기 치다 걸렸다
- '잘사는 줄' 정준하, 권리금 못받고 쫓겨나... 안타까운 속사정
- 아이 둘 낳고 잘사는 줄...이지혜, 눈물나는 소식
- "다른 여배우와 스킨십"...혜리, '키스마크' 까지 폭로했다
- 장윤정, 전재산 잃은지 10년 만에... 수백억 부자 됐다
- 비♥김태희, 부동산만 1400억... 상상초월 재산 싹 공개됐다
- 강지영, 행복하길 바랐는데.. 안타까운 소식
- "압구정 아파트 160채"... 66세 된 심형래, 행복해 보이는 근황
- 트리플스타, '양다리' 폭로에도 당당한 모습.. 드디어 입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