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안나 "이은지, 내 남편 탐해...'섹시하다'고 말하더라" ('가요광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허안나가 이은지와의 음주 일화를 털어놨다.
6일 방송된 KBS cool FM '이은지의 가요광장'의 '여의도 맘카페' 코너에서 개그우먼 허안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어 이은지는 "(허안나가) 멋있는 게 저 코너 없을 때 '우리 코너 들어와. 막내해'라고 해서 안나, 은형 선배 덕분에 출연료를 받고 그랬다"며 고마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혜리 기자] 개그우먼 허안나가 이은지와의 음주 일화를 털어놨다. 6일 방송된 KBS cool FM '이은지의 가요광장'의 '여의도 맘카페' 코너에서 개그우먼 허안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허안나는 "왜 이제야 부르셨냐. 연락 오길 기다렸다"고 너스레 떨었다. 이어 허안나는 "자수성가하시고 나서 처음 만난 듯하다"라며 "제가 '코빅'을 먼저 나갔잖나. '코빅'에서 먼저 나가 은지 씨 성공하고 처음 봤다"라고 반가움을 전했다.
그러자 이은지는 허안나가 지금의 자수성가의 은인이라며 자신이 활동 영역을 확장할 때 조언해 준 인물임을 밝혔다. 이은지는 "유튜브도 같이 해야 하나, 코미디에 집중해야 하나 고민할 때 어떤 선배가 코미디에만 집중하라고 했는데 (허안나가) '귓등으로도 듣지 마라'고 말해줬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은지는 "(허안나가) 멋있는 게 저 코너 없을 때 '우리 코너 들어와. 막내해'라고 해서 안나, 은형 선배 덕분에 출연료를 받고 그랬다"며 고마워했다. 이에 허안나는 "후배 중에 같이 짜고 싶은 후배였다. 또 너무 잘 살리니까. 그래서 은지랑 많이 했는데 한 번도 우리 둘이 한 건 안 됐다. (편집돼서) 술이나 먹고 좋은 추억으로 (남겼다)"라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이후 이은지는 허안나와 술을 마셨던 날을 회상했다. "(허안나가) 고민을 실제로 많이 들어줬다. 제 기억에 제 인생에서 가장 많이 마셨던 날이 소주 5병을 마신 날인데 그게 안나 선배와 함께 먹은 날"이라고 밝혔다. 그러자 허안나는 "(이은지가) 갑자기 형부를 탐했다. 저희 가게에 와서 먹었잖나. 형부 뒤태를 보더니 내 귀에다가, 와이프한테 '형부 섹시한데?'(라고 하더라). 그래서 택시 타고 가라고 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이은지는 "'형부 너무 섹시하신데요. 형부'라고 했더니 형부 당황하시고"라며 당시 상황을 떠올렸고, 허안나는 "(남편이) 좋아하더라"라고 전했다.
한편 허안나는 지난 2019년 MBC 개그맨 출신 연극배우 오경주와 결혼했다. 최근 허안나는 갑상선 수술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그는 지난 8월 개인 계정에 "올해 초 목에서 혹이 발견됐다. 병원에서 검사하니까 갑상선암일 수 있다고 해서 올해 5월에 입원하고 수술해 갑상선 3/4을 잘라냈다"라고 전했다.
박혜리 기자 phr@tvreport.co.kr / 사진= 허안나,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다감 "♥남편 만났을 때 후광이…조바심에 내가 먼저 결혼하자고" (돌싱포맨) [종합]
- "피해 금액 18억" 유명 운동선수, 사기 치다 걸렸다
- '잘사는 줄' 정준하, 권리금 못받고 쫓겨나... 안타까운 속사정
- 아이 둘 낳고 잘사는 줄...이지혜, 눈물나는 소식
- "다른 여배우와 스킨십"...혜리, '키스마크' 까지 폭로했다
- 장윤정, 전재산 잃은지 10년 만에... 수백억 부자 됐다
- 비♥김태희, 부동산만 1400억... 상상초월 재산 싹 공개됐다
- 강지영, 행복하길 바랐는데.. 안타까운 소식
- "압구정 아파트 160채"... 66세 된 심형래, 행복해 보이는 근황
- 트리플스타, '양다리' 폭로에도 당당한 모습.. 드디어 입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