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여빈, 우아한 무쌍 미인‥오피스룩에 빛난 우아한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여빈이 한 폭의 수묵화 같은 신비로운 매력을 뽐냈다.
이날 전여빈은 톤다운된 그레이 투버튼 재킷을 입고 단아한 비주얼을 뽐냈다.
검은 생머리를 길게 늘어뜨린 전여빈은 피부의 결을 살린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에 채도 낮은 립스틱을 발라 성숙한 매력을 강조했다.
한편 전여빈은 내년 1월 24일 개봉하는 영화 '검은 수녀들'에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배우 전여빈이 한 폭의 수묵화 같은 신비로운 매력을 뽐냈다.
전여빈은 11월 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CGV 여의도에서 열린 '제45회 청룡영화상 핸드프린팅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전여빈은 톤다운된 그레이 투버튼 재킷을 입고 단아한 비주얼을 뽐냈다. 검은 생머리를 길게 늘어뜨린 전여빈은 피부의 결을 살린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에 채도 낮은 립스틱을 발라 성숙한 매력을 강조했다.
화려하지 않지만 눈길을 끄는 신비로운 매력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전여빈은 내년 1월 24일 개봉하는 영화 '검은 수녀들'에 출연한다.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송혜교, 이진욱, 허준호 등과 호흡을 맞춘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주병진 200평 초호화 펜트하우스서 나혼산 “너무 외로워 눈물나” (이젠 사랑)[결정적장면]
- 제니, 이젠 아예 속옷만 입고‥점점 더 파격적인 행보
- “37억 집 해왔는데 공금 빼돌려” 트리플스타 전처, 왜 작심 폭로했나(연예뒤통령)
- 변우석 뜨더니 인성 드러났다‥소아 환우 위해 조용히 3억 기부
- “16억원 돈통, 차단 엔딩” 과즙세연 열혈팬 울분 주장‥스치면 터진다[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