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쌀의 가치' 심포지엄-장덕수 농협 미래혁신실장
김태형 2024. 11. 6. 15: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덕수 농협 미래혁신실장이 6일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열린 제29회 농업인의 날 기념 '쌀의 가치 재발견' 심포지엄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날 심포지엄 주제발표는 강재헌 성균관의대 서울강북삼성병원 가정의학과 교수의 '쌀밥의 의학적 오해와 진실', 정혜경 호서대학교 식품영양학과 명예교수의 '쌀의 영양학적 효능과 인문학적 가치', 이기원 서울대학교 푸드테크학과 교수의 '최신 푸드테크 트렌드와 쌀 가공식품이 나아갈 길' 등이 열렸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장덕수 농협 미래혁신실장이 6일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열린 제29회 농업인의 날 기념 ‘쌀의 가치 재발견’ 심포지엄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날 심포지엄 주제발표는 강재헌 성균관의대 서울강북삼성병원 가정의학과 교수의 ‘쌀밥의 의학적 오해와 진실’, 정혜경 호서대학교 식품영양학과 명예교수의 ‘쌀의 영양학적 효능과 인문학적 가치’, 이기원 서울대학교 푸드테크학과 교수의 ‘최신 푸드테크 트렌드와 쌀 가공식품이 나아갈 길’ 등이 열렸다.
이어 최지헌 GS&J 이코노미스트가 좌장으로 각계 전문가들과 종합토론이 열렸다.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