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치즈 브랜드 앙투어솔레,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

2024. 11. 6. 15: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치즈 브랜드 앙투어솔레가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22개 지점에 입점했다고 지난 30일 밝혔다.

앙투어솔레 브랜드를 운영하는 김민재 에이슬링코리아 대표는 "앙투어솔레가 백화점 팝업스토어의 성공에 이어 트레이더스 입점도 성공적으로 이루어져서 더욱 소비자들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었고,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이 쉽게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치즈 브랜드 앙투어솔레가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22개 지점에 입점했다고 지난 30일 밝혔다.

앙투어솔레 관계자는 “자사의 아이리쉬 그릴링 치즈는 유럽 중 최고로 엄격하고 까다로운 아일랜드 친환경 동물복지 기준에 맞추어 생산된 제품이다. 무엇보다도 최고급 원유로 치즈의 맛과 영양을 사로잡는데 주력했고, 무첨가물 프리미엄 치즈로 일명 ‘치즈계의 에르메스’라고 불리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트레이더스 입점을 통해 오프라인으로 판매 플랫폼을 확장, 고객분들이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며 “이번 입점으로 고객 생활권까지 접점이 확대되어 더욱 쉽고 빠르게 앙투어솔레를 만나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앙투어솔레는 지난해 롯데백화점 명동본점을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인천점, 잠실점, 영등포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판교점 등 국내 메이저 백화점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운영했다.

또한 ‘앙투어솔레치즈’는 네이버 ‘구워먹는 치즈’ 카테고리에서 주문율 1위와 TV CJ온스타일 ‘최화정쇼’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앙투어솔레 브랜드를 운영하는 김민재 에이슬링코리아 대표는 ”앙투어솔레가 백화점 팝업스토어의 성공에 이어 트레이더스 입점도 성공적으로 이루어져서 더욱 소비자들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었고,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이 쉽게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