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만금개발공사 ‘꿈·잇·다 프로젝트’ 노트북 컴퓨터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만금개발공사가 6일 '꿈·잇(IT)·다(함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새만금 지역 자립준비청년들에게 '잇(IT) 채움' 노트북을 전달하고 디지털역량교육을 지원했다.
꿈·잇(IT)·다(함께)는 공사의 사회적 가치 사업으로 보호아동과 자립준비청년의 꿈을 지지하고 자립으로 이어주는 동행 프로젝트다.
한편, 공사는 보호아동의 '꿈 채움'과 자립준비청년의 '잇(IT) 채움' 등 경제적 지원에 더해 임직원과 함께하는 '다(함께) 채움' 멘토링 사업도 연내에 추진할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군산=뉴시스]고석중 기자 = 새만금개발공사가 6일 '꿈·잇(IT)·다(함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새만금 지역 자립준비청년들에게 '잇(IT) 채움' 노트북을 전달하고 디지털역량교육을 지원했다.
꿈·잇(IT)·다(함께)는 공사의 사회적 가치 사업으로 보호아동과 자립준비청년의 꿈을 지지하고 자립으로 이어주는 동행 프로젝트다.
공사 나경균 사장은 “잇(IT) 채움 프로젝트를 통해 전달된 노트북이 자립준비청년들의 자립을 준비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자립준비 청년들의 안정적 사회적 자립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한편, 공사는 보호아동의 ‘꿈 채움’과 자립준비청년의 ‘잇(IT) 채움’ 등 경제적 지원에 더해 임직원과 함께하는 ‘다(함께) 채움’ 멘토링 사업도 연내에 추진할 방침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k9900@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필승지역' 펜실베이니아도 승리…백악관 귀환 성큼[2024美대선]
- 전남편 공개 저격한 황정음 "아이 모습 나만 본다, 메롱"
- "발리서 밤일한다니"…'이범수와 이혼 소송' 이윤진, 가짜뉴스에 분노
- 부부 강제추행 만연…"언제든 만질 수 있다는 건 잘못"
- '커밍아웃' 와썹 지애, 동성 연인과 키스…웨딩화보 분위기
- 검찰, '돈봉투 의혹' 송영길에 징역 9년 구형
- '김 여사 활동중단' 시각차…친한 "외교 활동도 중단" 친윤 "대통령 부인 공적 책무"
- "축의금 조금 내고 겁나 X먹어"…구설수 오른 김종국 발언
- 트럼프 당선 유력, 선거인단 300석 이상 전망도…‘트럼프 집권 2기’ 예고[2024美대선]
- "러 파병 온 북한군, 첫 우크라와 교전서 '상당수'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