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미' 한지현 "첫 형사 역 도전, 액션 스쿨서 3시간씩 연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지현이 드라마 '페이스미'에서 강력계 형사로 변신한 소감을 전했다.
6일 서울 구로구 신도림 더 세인트에서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페이스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오후 첫 방송되는 '페이스미'(연출 조록환/ 극본 황예진/ 제작 웨스트월드스토리)는 냉정한 성형외과 의사와 열정적인 강력계 MZ 형사가 범죄 피해자 재건 성형을 통해 사건의 진실을 쫓는 공조 추적 메디컬 드라마.
한지현은 형사 이민형 역을 맡아 연기 변신에 도전하는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한지현이 드라마 '페이스미'에서 강력계 형사로 변신한 소감을 전했다.
6일 서울 구로구 신도림 더 세인트에서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페이스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자리에는 감독 조록환, 배우 이민기, 한지현, 이이경, 전배수가 참석했다.
이날 오후 첫 방송되는 '페이스미'(연출 조록환/ 극본 황예진/ 제작 웨스트월드스토리)는 냉정한 성형외과 의사와 열정적인 강력계 MZ 형사가 범죄 피해자 재건 성형을 통해 사건의 진실을 쫓는 공조 추적 메디컬 드라마.
한지현은 형사 이민형 역을 맡아 연기 변신에 도전하는 소감을 밝혔다. 앞서 '펜트하우스' '치얼업' 등에서 다채로운 캐릭터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한지현은 이번 작품에서 긍정적이고 활기 넘치는 강력계 MZ 형사 역할을 맡게 됐다.
한지현은 "촬영에 앞서 액션 스쿨을 다니며 3시간씩 훈련을 받았다. '저 사람들은 사람이 아니라 날아다닌다'는 생각을 하면서 수업을 들었다"며 액션 연기 준비 과정을 전했다. 이어 "형사 역할을 처음 맡다 보니 대사에 집중하는 게 가장 어려웠다. 전날 밤까지 대사를 외우며 연습했다"면서 "몸을 쓰는 것보다 단어들이 잘 떠오르지 않아서 뇌가 더 힘들었던 기억이 난다"고 덧붙였다.
성형과 범죄라는 소재의 신선한 조합이 더해진 '페이스미'는 6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승헌, 친분도 없는 조세호 결혼식 간 이유 "내가 이래서 결혼을 못하나…
- [SC이슈] 과즙세연, 방시혁과 美 만남 하더니…'고등래퍼' 김하온과 열…
- 윤종신, 얼굴이 완전히 달라졌네..비포 앤 애프터 "사진관 사장님의 마술…
- [종합] 율희, 세 아이 데려온다…'성매매 입건' 최민환에 양육권·위자료…
- 정지선, 임신 9주차 둘째 떠나보냈다..."수술 후 하루 만에 다시 일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