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페이스미’·‘결혼해YOU’ 동시 방송, 복권 2장 쥔 기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이경이 비슷한 시기에 KBS 2TV 수목드라마 '페이스미'와 채널A 토일드라마 '결혼해YOU'를 공개하는 것에 대해 "시대를 잘 타고 태어났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이경은 6일 오후 서울 구로구 더세이트에서 열린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페이스미' 제작발표회에서 "요즘 예능프로그램도 많이 하고 있는데, 처음엔 주변 선배들의 우려도 들었다"면서 "그러나 시대를 잘 만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 행복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이경은 6일 오후 서울 구로구 더세이트에서 열린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페이스미’ 제작발표회에서 “요즘 예능프로그램도 많이 하고 있는데, 처음엔 주변 선배들의 우려도 들었다”면서 “그러나 시대를 잘 만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어 행복하다”고 말했다.
그는 열흘 차이로 첫 방송하는 ‘페이스미’와 ‘결혼해YOU’에 대해 “편성을 우리가 원하는 시기에 할 수는 없지 않겠나. 제작사, 방송사 등의 톱니가 잘 맞아야 한다. 스스로는 공교롭다고 생각한다. 한쪽의 몰입에 방해되진 않을까 싶다”고 조심스레 전했다.
이어 “다행히도 그마저도 하나의 캐릭터로 받아들여주는 추세인 것 같다. 시청자들이 드라마 속 캐릭터에 집중한 모습을 잘 봐주실 것 같다. 공교롭지만 두 드라마 중에 하나라도 잘 되면 되지 않겠나. 복권 두 장을 손에 쥔 ‘럭키비키’라고 생각한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또 직전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내남결)의 흥행에 대해 “부담이 없다면 거짓말이지만 다른 결의 드라마여서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내남결’보다 ‘페이스미’ 촬영을 먼저 끝냈다. 비슷한 시기에 공교롭게도 한 세트장에서 두 드라마를 동시에 찍었다. 아침엔 ‘페이스미’를, 저녁엔 ‘페이스미’를 찍는 식으로 오고 갈 수 있어서 천운이었다”고 돌이켰다.
이날 오후 9시 50분 첫 방송하는 ‘페이스미’는 냉정한 성형외과 의사(이민기)와 열정적인 강력계 MZ 형사(한지현)가 범죄 피해자 재건 성형을 통해 사건의 진실을 쫓는 공조 추적 메디컬 드라마다. 이민기와 한지현, 이이경, 전배수 등이 주연한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은지, 쏘핫걸~ 패리스 은지 튼튼의 등장이라 [DA★]
- “발리서 밤일한다”…이윤진 “내가 어떻게 얻은 직장인데” 분노
- ‘최민환 성매매 의혹’ 폭로한 율희 “양육권 되찾겠다” (이제혼자다)[TV종합]
- 안세영이 일본 마스터스에 불참하는 진짜 이유는?
- 트리플스타, 근황 공개…안성재 셰프와 나란히 [DA★]
- 이은지, 쏘핫걸~ 패리스 은지 튼튼의 등장이라 [DA★]
- 한가인 탈모 고백 “둘째 낳고 빠져, 얼굴도 같이 처져” (자유부인)
- 김광수 프로듀서, 티아라 왕따설→김종국 폭행설까지 다 푼다 (가보자GO)
- ‘돌싱포맨’ 전설의 취객들이라니, 부끄러운 줄 아세요 (종합)[DA:스퀘어]
- 정영섭, 아내의 고등학교 동창과 불륜? 역대급 최악 예고 (친절한 선주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