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스포츠강좌이용권 회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경산시는 매월 수강료를 지원하는 2025스포츠강좌이용권 회원 640명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신청 대상과 모집 인원은 기초생활수급자나 차상위계층, 5~18세 저소득층 유아·청소년 등 490명이다.
회원으로 선정되면 매월 스포츠강좌 수강료로 10만5000원이 지원되고 장애인 회원에게는 11만원을 지급한다.
시는 저소득층의 경우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등 생활형편이 어려운 지원자들을 우선해 회원으로 선정하고, 장애인은 장애 정도를 따져 선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애인도 150명 선발… 8~29일 신청기간
[경산=뉴시스] 강병서 기자 = 경북 경산시는 매월 수강료를 지원하는 2025스포츠강좌이용권 회원 640명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신청 대상과 모집 인원은 기초생활수급자나 차상위계층, 5~18세 저소득층 유아·청소년 등 490명이다. 장애인 150명도 회원으로 선발한다.
지원자 신청 기간은 8~29일이며 스포츠강좌이용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경산시 읍면동 주민센터로 서면신청도 가능하다.
회원으로 선정되면 매월 스포츠강좌 수강료로 10만5000원이 지원되고 장애인 회원에게는 11만원을 지급한다. 수강료는 1년간 지원된다.
시는 저소득층의 경우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등 생활형편이 어려운 지원자들을 우선해 회원으로 선정하고, 장애인은 장애 정도를 따져 선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kbs@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필승지역' 펜실베이니아도 승리…백악관 귀환 성큼[2024美대선]
- 전남편 공개 저격한 황정음 "아이 모습 나만 본다, 메롱"
- "발리서 밤일한다니"…'이범수와 이혼 소송' 이윤진, 가짜뉴스에 분노
- 부부 강제추행 만연…"언제든 만질 수 있다는 건 잘못"
- '커밍아웃' 와썹 지애, 동성 연인과 키스…웨딩화보 분위기
- 검찰, '돈봉투 의혹' 송영길에 징역 9년 구형
- '김 여사 활동중단' 시각차…친한 "외교 활동도 중단" 친윤 "대통령 부인 공적 책무"
- "축의금 조금 내고 겁나 X먹어"…구설수 오른 김종국 발언
- 트럼프 당선 유력, 선거인단 300석 이상 전망도…‘트럼프 집권 2기’ 예고[2024美대선]
- "러 파병 온 북한군, 첫 우크라와 교전서 '상당수'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