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미' 이이경 "'결혼해YOU' 같은 시기 방송, 복권 두 장 쥐고 있다고 생각…럭키비키 마인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페이스미' 배우 이이경이 타 방송사 드라마에도 등장하는 것에 대해 복권을 두 장 갖고 있는 기분이라고 말했다.
6일 서울 신도림 더세인트에서 KBS2 새 수목드라마 '페이스미' 제작발표회가 진행돼 조록환 감독, 한지현, 이이경, 이민기, 전배수 배우가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페이스미' 배우 이이경이 타 방송사 드라마에도 등장하는 것에 대해 복권을 두 장 갖고 있는 기분이라고 말했다.
6일 서울 신도림 더세인트에서 KBS2 새 수목드라마 '페이스미' 제작발표회가 진행돼 조록환 감독, 한지현, 이이경, 이민기, 전배수 배우가 참석했다.
'페이스미'는 냉정한 성형외과 의사와 열정적인 강력계 MZ 형사가 범죄 피해자 재건 성형을 통해 사건의 진실을 쫓는 공조 추적 메디컬 드라마다.
이날 이이경은 16일부터 방송되는 채널A 주말드라마 '결혼해 YOU'에도 등장하는 것에 대해 "제가 예능도 많이 하고 있다. 주변에서 서배들이 우려를 하기도 했다. 다양한 곳에서 활동을 하는 것에 대해서도. 드라마를 찍어 놓은 것들이 편성이 원하는 대로 되지 않는다. 찍어놓고 못 나온 드라마도 있다. 스스로 솔직히 평일과 주말에 동시에 나오면서 죄송스러운 마음도 있다. 하지만 그마저도 저는 행운인 게 제 캐릭터로 봐주시는 거 같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복권을 두 개 쥐고 있다고 생각을 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페이스미'는 이날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