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 박지성, 新축구 예능 도전…최용수 설기현 김영광 총출동(슈팅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플레이 예능 '슈팅스타'가 선수 라인업 공개와 함께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11월 22일 오후 8시 공개되는 '슈팅스타'는 은퇴한 레전드 플레이어들이 박지성 단장, 최용수 감독과 함께 한 팀으로 모여 다시 한번 K리그 현역에 도전하는 성장 축구 예능이다.
한국 축구의 레전드인 박지성 단장, 최용수 감독, 설기현 코치가 사령탑을 맡은 신생 구단 'FC 슈팅스타'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는 가운데 이들과 함께할 선수들이 2차 포스터로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쿠팡플레이 예능 ‘슈팅스타’가 선수 라인업 공개와 함께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11월 22일 오후 8시 공개되는 ‘슈팅스타’는 은퇴한 레전드 플레이어들이 박지성 단장, 최용수 감독과 함께 한 팀으로 모여 다시 한번 K리그 현역에 도전하는 성장 축구 예능이다.
한국 축구의 레전드인 박지성 단장, 최용수 감독, 설기현 코치가 사령탑을 맡은 신생 구단 ‘FC 슈팅스타’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는 가운데 이들과 함께할 선수들이 2차 포스터로 공개됐다.
포스터에는 처음으로 공개되는 ‘FC 슈팅스타’의 유니폼을 입은 선수들이 축구 팬들이라면 모두가 기다려온 순간들을 실현시키며 가슴 벅찬 설렘을 전한다. 반가운 얼굴들이 추가된 포스터에는 김영광과 염기훈, 고요한, 데얀 등 현역 시절의 열정과 승부욕까지 여전히 살아있는 눈빛과 표정으로 깊은 감동과 서사를 기대케 한다.
공개된 ‘FC 슈팅스타’의 선수 라인업은 국가 대표 출신들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주장을 맡은 K리그 통산 605경기 출전 기록의 김영광 골키퍼는 “축구가 전부였는데, 다시 살아있음을 느낀다. 팬분들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하며 새로운 시작에 최선을 다하겠다” 라는 포부를 밝혔다.
수비수에도 국가 대표 출신들이 나선다. 런던 올림픽 동메달 김창수, 2002년 월드컵 국가 대표 현영민이 좌우 측 풀백으로, 국가 대표로 30경기 이상 활약한 강민수가 중앙 수비를 책임진다.
팀 전술의 핵심일 될 미드필더로는 ‘FC서울’ 레전드 원클럽맨이자 구단 최초 영구 결번 선수 고요한과 K리그 대표 레지스타 권순형이 전체 경기를 조율할 예정이다.
공격수로는 ‘수원삼성블루윙즈’ 에서 한때 호흡을 맞추었던 K리그 통산 최다 어시스트 기록 보유자 염기훈과 AFC 챔피언스리그 역대 득점 1위 공격수 데얀이 다시 그라운드에 나서며 대체 불가능한 플레이를 예고한다.
성장 서사가 기대되는 FC 바르셀로나 유소년 팀 출신 장결희, 팀의 파이팅을 모으는 분위기 메이커 신세계, 런던 올림픽 수문장으로 맹활약한 골키퍼 이범영까지 ‘FC 슈팅스타’만의 신구 조화 시너지는 스포츠의 묘미를 선사하며 팬들의 심장을 다시 뛰게 할 예정이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주병진 200평 초호화 펜트하우스서 나혼산 “너무 외로워 눈물나” (이젠 사랑)[결정적장면]
- 제니, 이젠 아예 속옷만 입고‥점점 더 파격적인 행보
- “37억 집 해왔는데 공금 빼돌려” 트리플스타 전처, 왜 작심 폭로했나(연예뒤통령)
- 변우석 뜨더니 인성 드러났다‥소아 환우 위해 조용히 3억 기부
- “16억원 돈통, 차단 엔딩” 과즙세연 열혈팬 울분 주장‥스치면 터진다[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