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단발 여신…허리 시스루 노출로 은은한 멋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혜교가 핑클 출신 이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송혜교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의"라는 애정 가득한 문구에 이진의 이름을 태그에 게시물을 남겼다.
사진 속 송혜교는 민낯에 가깝게 가벼운 메이크업으로 본연의 아름다운 미모를 강조했다.
'더 글로리'에서 호흡을 맞춘 임지연이 "보고파 언니"라고 댓글을 남기자 송혜교 역시 "나도"라고 답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송혜교가 핑클 출신 이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송혜교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의”라는 애정 가득한 문구에 이진의 이름을 태그에 게시물을 남겼다. 해당 게시물에는 자신의 사진과 함께 이진과의 투샷 등을 남겼다.
사진 속 송혜교는 민낯에 가깝게 가벼운 메이크업으로 본연의 아름다운 미모를 강조했다. 단정한 단발로 청순한 분위기를 끌어올린 가운데 허리 라인을 시스루로 노출해 은은한 멋을 더했다.
이진은 댓글에 하트 가득한 이모티콘은 남기며 화답했다. ‘더 글로리’에서 호흡을 맞춘 임지연이 “보고파 언니”라고 댓글을 남기자 송혜교 역시 “나도”라고 답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송혜교는 오는 2025년 1월 24일 개봉하는 영화 ‘검은 수녀들’로 관객들을 만난다. ‘검은 수녀들’은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해 금지된 의식에 나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2015년 개봉해 한국 오컬트 영화의 새로운 장을 열며 544만 관객을 사로잡은 ‘검은 사제들’의 두 번째 이야기로 송혜교와 전여빈이 출연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리서 밤일한다”…이윤진 “내가 어떻게 얻은 직장인데” 분노
- ‘미수다’ 구잘, 불혹 앞두고 미모 여전…역시 ‘우즈벡 김태희’ [DA★]
- ‘최민환 성매매 의혹’ 폭로한 율희 “양육권 되찾겠다” (이제혼자다)[TV종합]
- 홍진호, ‘피의 게임3’ 공개 앞두고 응급수술 [전문]
- 화장실 가려다 8m 날아가, 척추뼈 골절 등 4주 진단 ‘충격’ (한블리)
- 이은지, 쏘핫걸~ 패리스 은지 튼튼의 등장이라 [DA★]
- 딘딘, 애엄마 면전에 대놓고 팩폭 “많이 맞았을 듯” (등짝스매싱)
- 김종민, ‘부잣집 공주님’ 11살 연하 여친과 “결혼은 내년쯤…”
- 정영섭, 아내의 고등학교 동창과 불륜? 역대급 최악 예고 (친절한 선주씨)
- “심장 터질 듯” 주병진, 맞선녀 등장에 난리 (이젠사랑할수있을까)[TV종합]